맛집정보탐구2015. 5. 2. 22:32

미르 레스토랑.. 계룡에 있는 곳이에요.
동네 무엇이 있는지 잘 알지 못해서 무작정 가본 곳 ^^ 나름 괜찮았어요.


맛도 괜찮았고 , 칸막이로 되있는 공간도 ..아늑했구요. 어색했던 분위기가 확 풀리는 순간이네요.

누구나 다 좋아하는 국민메뉴로 주문했어요 ㅎㅎ 행사로 후식으로 빵까지... ㅋ 맛나게 먹고 왔네요.


미르 들어가는 길이에요. 아늑하죠?

미르 레스토랑 모습이에요.

행사로..후식으로 나온 것.. 덤으로 주니 기분은 좋은대요. 좋은 사람과 함께한.시간 이 보다 더 즐거울 순 없겟지요?? ♥

'맛집정보탐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치원의명소 "정통중화요리 씨엔차이"  (5) 2012.04.26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