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신천지2015. 6. 25. 18:35

빌리빙, 진정한 믿음을 가지려면?

 

 

 

빌리빙 저의 닉네임이기도 하구요. 믿음, 신앙, 믿음을 가진 이라는 뜻이 있어요.

믿음에 대해 오늘은 얘기를 나눠보려 해요. 무엇을 믿고 사시나요? 나를, 가족을??.... 내가 태어난 것도 내 의지가 아니듯 내가 죽는 것도 내 의지가 아니에요. 퍼즐조각처럼 잘 맞춰지면 잘 살았다 할 것이고아니면? 실패한 인생? ?

 

 

 

무엇을 믿는 안 믿든 자유겠지만 믿을만한 근거가 있을때는 믿을 수 밖에 없지요. 그러나 진정한 믿음을 가진다는 것은 어려워요. 왜냐하면 너무나 세상은 속고 속이는 사회이다 보니 믿음이 떨어지고 안 믿는 습성이 있답니다.

하나님과 나를 연결해주는 통로가 없다면, 헛 믿음이겠지만 초림 예수님때 후로, 재림 지금 축복의 통로가 나타났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누구는 힐링을 넘어 빌리빙시대라고 하기도 하죠. 진정한 믿음으로 말미암아 정신을 중시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을 믿든 안 믿든 예수님 나타나심으로부터 2015년을 살고 있습니다.

왜 예수님 탄생 후로 서력을 쓰고 있는지? 의아하지 않은가요? 그냥 살고 그냥 죽는다면 상관없지만~

좀 더 가치 있는 인생을 살아야 하지 않을까요?

멘탈이 강해야 살아갈 수 있는 요즘 시대이지요. 혼란하고 복잡하고 아이를 키우기도 겁나고 이상한 일도 많이 생기고 .. 이 시대를 불안감안에서만 살아가시렵니까? 아님, 확실한 무엇가를 깨닫고 가시렵니까?

맹목적인 믿음은 맹신이지만, 진정한 믿음은 하나님의 뜻과 목적이 분명하다 봅니다.

 

 

 

 

힐링을 넘어선 빌리빙, 나는 종교가 없다? 허나 종교생활을 한다는 것은 내 근본을 찾아가는 것이지 삶의 생활도구가 아닙니다. 장난도 아닙니다. 농담도 아닙니다. 진정한 믿음이란 참 하나님을 알므로 가질 수 있습니다.

우등생들은 교과서만 봤을 뿐이라고 하죠? 신앙인은 성경만 보아야 합니다. 다른 책이 필요없습니다. 거룩한 글을 가르쳐주는 통로인 대언의 사자 (계22:16) 를 찾는 것이 이 시대 신앙인이 할 일입니다. 그래서 진정한 믿음을 소유하시고 하나님의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scjschool/186499  축복의 길로 고고!!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