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 탐구2015. 6. 26. 20:17

주말나들이 공주 석장리박물관 걷다

 

 

 

생활을 하다보면 가까운 곳도 찾지 않고 잊고 살아가는데요.

새로운 지역에 터를 잡고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탐색중입니다.

그 중 주말나들이 가볼만한 곳 공주 석장리 박물관을 추천드려요.

 

 

 

 

 

석장리박물관은 공주에 위치해 있구요. 석장리박물관 앞에 강도 흘러 그 경치가

너무 좋아요. 입장료도 저렴하고 주말나들이로 딱! 이더라구요.

기대하지 않고 그냥 가보자 해서 간 곳이라 더 좋았나봐요 ㅎㅎ

 

 

 

 

먼나먼 옛적부터 사람이 살았을 흔적의 터 석장리유적지 ...

고고학자 석장리 유적지를 발굴한 손보기 학자의 전시장도 따로 있고.

나름 남는 석장리 박물관이네요.

이 곳에서 살았을 모습이 지금은 동상으로, 유적으로 곳곳에 배치.

 

 

 

 

경치 좋은 곳에서 주말나들이 자~~알 했습니다.

햇빛이 뜨거워 모자와 편한 신발 추천이구요, 근처 공산성도 함께 감 좋아요.

강을 끼고 있어서 오리보트를 타는 곳이 있어 거의 처음이지

싶은 오리보트 타기 ~

 

 

 

 

 

 

 

속이 시원하죠? 몇몇이 이미 오리보트를 타고 있고 30분 열심히 발을

저어 나아가봅니다. 공주 석장리 박물관 의외의 재미가 있네요.

체험장도 있던데~ 그건 시간이 안 맞았는지 패쓰~

 

 

 

 

장난끼가 발동한 아이~ 요러케 덩집을 ㅎㅎㅎ

그 모습이 재밌어 또 찍는 엄마.. ㅋㅋㅋ

 

30만년전의 기억을 보존한 공주 석장리 박물관에서 여유를 가져보네요.

 

이렇게

우리는 30만년전의 기억도 보존하고 떠올리고 궁금해하여 박물관도 만드는데

6000천년 하나님의 역사 또한 멀~지만 정말 궁금해 하고

알아야하고 다시금 기억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해봅니다.

 

 

 

하나님의 역사 박물관~ 도 상상해보며 ㅎ 공주 석장리 박물관

경치 좋은 곳을 걷고 왔어요. 주말나들이 어디로 가시나요?

좋은 경치 보게 해 주시니 하나님께 감사로 마무리합니다 ^^*

 

 

 

 

 

 

 

 

'여행지 탐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도 평창 이조막국수 맛있드래요.  (10) 2015.05.05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