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신천지2015. 6. 30. 20:08

하나님의 책으로 창조된 신앙인

 

내가 자기 계발을 하고 교육을 받고 책을 보고 배우고 등등 하는 것들은 "변화"를 위한 것 아닐까요? 무슨일을 하든 목적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책 , 성경은 왜 베스트셀러이고 왜 주신 것일까요?

하나님의 책으로 창조된 자를 신앙인이라 합니다. 하나님의 책 즉 세상책이 아닌 신의 글 성경인 것입니다. 성경 말씀으로 창조된자를 신앙인이라 하지요. 그렇담 나는 신앙인일까요? 아니면 신앙인 코스프레???

 

신앙은 장난이 아닙니다. 신앙이라는 뜻을 봐도 말씀에 의지하는 사람이죠. 신앙인 중에서도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있다 하셨는데 ,, 지금까지 내 생각과는 많이 다르다는 걸 알게 되실 겁니다. 우리가 믿어야 할 것은 신약의 예언성취된 실상임을 하나님의 책으로 알 수 있습니다. 내가 신앙인으로 창조되었는지, 아니면 세상 사람들과 별반 다르지 않는지... 누구보다 내 자신이 잘 알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신천지에 왔다고 해서 천국갈 수 있다? 그거 아니죠. 요한계시록 1장 3절의 말씀처럼 "예언을 지키는자"  라야 믿는 자로써 하나님의 책으로 창조된 신앙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앞서 신앙은 장난이 아니라고 했듯이 신앙인으로 창조되지 않으면 세상사람이랑 똑같지요. 무엇을 바라며 천국을 소망할 수 있나요? 천국과 지옥의 열쇠는 예언과 성취를 믿느냐 안 믿느냐.. 입니다. 하나님의 책으로 창조되고 싶지 않으세요? ^^; 앞으로 열심히 하나님의 책으로 신앙인으로 창조되어 가려고 합니다.. ^^ 함께 해요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695  참 신앙인으로 창조되는 길!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