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신천지2015. 8. 21. 20:27

계시록이 약속한 이 나라

 

 

종말,종말,말세,말세 하면서 미래예언보고서 등 미래를 예측하는 서적도 많이 보게 되구요. 어디로 와서 어디로 가는지 모르는 것이 인생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보통 미래를 어마무지하게 로봇세상으로 그려 놓기도 하구요. 인간미를 볼 수 없는...

알 수 없는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것이지 않을까요? 확실하고 명확함을 찾고 싶다면 신앙인이든 무신앙인이든 성경의 하나님의 뜻을 알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계시록의 속히 될일은 계시록이 약속한 이 나라, 새천지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만물들도 사람들도 고대하는 새천지, 6000천년간 약속해 오신 새 천지, 새 시대 ^^ 

믿으시렵니까? 목적이 있는 삶은 너무 가치 있지 않습니까>?
배신의 아이콘 아담을 필두로 하나님을 배신해 온 믿는다는 자들.... 우린 이 하나님의 사연에서 비단 그들을 볼 것이 아니라

를 보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

 

 

 

 

계시록이 약속한 이 나라가 이뤄지는 사실이 너무나도 놀라워 믿기 어려운 현실 앞에서 ^^

이치에 딱딱 맞는 진리의 말씀이 너무 신기하고 말씀 앞으로 나아오기를 바라는 맘으로. 지금은 구약이 아닌 신약을 기다리고 사는 이들에겐 정말이지 꿈만 같은 소식인데, 왜 들으려고도 하지 않을까요?

하나님의 약속은 하나님의 설계도대로 차근 차근 이루어져 왔으며, 분명 요14:29절에 , 일이 이루기전에 알려 주신 것은 일이 이룰때 믿게 기 위함이라고 , 친절하게도 다 말씀해 주고 계신데 귀머거리, 소경이 되어 수건을 덮고 있었으니 말입니다.

욥기서의 잘난 것 없는 구더기 같은 인생에게 귀한 것을 주시고 신이 되게 해 주시려는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주셨음 좋겠습니다.

 

 

 

 

계시록이 약속한 이 나라는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나라이니, 사망의 시대가 아닌 생명의 시대라는 뜻이며 죄가 없다는 뜻이니 예수님의 피의 효력이 계시록때 나타나는 것이며 사망이 이김의 삼킨바가 되며 세상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되는 때 입니다.

또 영원히 망하지도 않는 나라이니 (다니엘서) 어떤 나라인지 감이 오시나요? 지금껏 겪어보지 못한 나라이기에 믿기 어려운 것입니다.

 

배우면 됩니다. 새 천지 신천지에서,, 그 무엇도 아닌 계시말씀을 배우면 됩니다.

http://cafe.daum.net/scjschool/E3qZ/721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