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맛디아지파 수료식 전세계 생중계

요즘 갑자기 영하로 떨어진 날씨로 인해 병원은 감기환자로 분주합니다.
저도 며칠 동안 감기라는 녀석이 어찌나 들러붙어서 친한척 하던지 주사와 약으로 이별을 통보하고 땀으로 쭉쭉 보내드렸습니다.

 

이제 2017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남은 날이라도 마무리를 잘 해서 보내야 될 것 같습니다.
좀 있으면 학업을 마치고 진급을 위해 또는 사회취업을 위해 졸업식을 하게 됩니다.
수료를 축하하는 졸업식엔 가족, 친지, 친구들의 축하를 받으며 새로운 마음을 갖게 됩니다.

 

 

그 새로움을 수료식으로 다시 한번 다짐하게 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12월 17일 있게 되는 시온기독교 선교센터 106기 10반 맛디아지파 수료식입니다
와우 이번 수료식은 얼마나 멋있을지 자다가도 기대가 됩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성경의 시작인 창세기부터 마지막 요한계시록까지 성경 전권을 값없이 주라는 성경의 약속대로(계22:17) 무료로 가르치고 있으며 현재 세계 32개국에서 40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말 놀라운 역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타 106기 10반 수료식은 맛디아지파 대전교회에서 열리게 됩니다.
벌써 올해 2번의 수료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와~~이는 대전도성의 많은 사람들이 다 신천지로 몰려오고 있다는 증거가 확실합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타 106기 10반 맛디아지파 수료식은 시온선교센타에서 성경전권을 통달하고 새언약 이행시험에 당당히 합격한 자들로 수료를 하게 됩니다.
이 수료식 현장을 생생하게 생중계 해드립니다.

 

 

 

시온기독교 선교센터 106기 10반 맛디아지파수료식
12월 17일 오전 12시
전 세계 동시 생중계
WWW.HMBC.TV

 

 

 

 

 

 

 

수료생이 되기까지 이들은 성경에 대한 지식도 없었고 신앙생활도 하지 않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신앙생활을 한다해도 말씀 1도 모르겠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랬던 이들이 입에서 성경말씀이 술술 나오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기성교회의 목사님들 보다 말씀을 더 잘 증거하리라 의심할 여지가 1도 없을것 같습니다.
그만큼 하나님의 목적과 뜻을 확실하게 깨달았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수료식에 참가할 수 있는것만으로도 가슴벅찬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신천지의 수료식은 성경의 약속대로 달마다 12가지 열매 맺는 첫열매들로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 추수되어 인맞아 12지파에 소속이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성경을 모르다보면 그게 무슨의미가 있어? 하겠지만 성경을 제대로 보면 그 수료식이 얼마나 큰 복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예수님 초림 때의 예루살렘에 나귀세끼를 타고 입성할 때이 장면이 떠오릅니다.
성경을 모르는 사람들은 말도 아닌 나귀를 타면서 것도 나귀세끼를 타다니 그광경을 본 사람들은 
전문용어로 ‘미쳤군!’ 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모습을 보고 환영하며 맞이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나귀세끼 타고 예루살렘이 입성하는 것은 구약의 스가랴9장9절을 이루기 위함이었습니다.

성경은 어느 한구절만 떨어져서 보는 것이 아니라 구약과 신약 전체를 통틀어서 봐야 하며 이는 하늘에서 보고들은자가 있어 그 보고들은 것을 전하게됩니다.

 

 

수료생들은 시온선교센타에서 그 모든 것들을 증거 받고 깨달았기에 수료식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한 기쁨이 남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알고 보면 쉽고 재밌는 성경
모르고 보
면 지루하고 졸립기만 한 성경
성경을 보면 즐겁고 더 보고 싶어지는 신천지 맛디아 수료생들의 그 즐거움을 함께 느껴볼 기회를 가져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온기독교 선교센터 106기 10반 맛디아지파 수료식
12월 17일 오전 12시
전 세계 동시 생중계
WWW.HMBC.TV

 

 

성경의 재미를 느껴보고 싶다면 클릭

 

 

 

 

 


 

Posted by 초록쌈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