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0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07.02 든든한 버팀목 생명나무 29

든든한 버팀목 생명나무

 

 

씨앗이 들어있는 화분을 선물을 받은 친구는 물을 주고 아이의 손이 안 닿게 한쪽에 잘 놓았다고 해요. 그런데 며칠이 지나고 2주가 지나도 싹이 나지 않는 빈 화분이랍니다. 씨가 있는 것일까요? 안에서 씨앗을 내기 위해 준비를 하는 것일까요? 친구는 말합니다. "좋은 씨가 아니거나 씨가 없는거 아니냐고.." 오늘은 나무를 얘기하려다 씨부터 말문을 열었네요 ㅎㅎ

주변에 보면 잎이 푸르른 그늘을 만들어 주고 좋은 나무가 있는 반면에 잎도 없고 뿌리도 드러나 있고 죽어가는 나무도 보게 되지요. 열 사람을 잡고 물어보세요. 무슨 나무를 좋아하냐고~ 당연 든든한 버팀목이 되주는 (생명) 나무를 좋아하겠지요.

하나님께서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만물의 이치에 들어 설명해 주시기에  이해할 수 있게 깨닫게 해 주고 계시지요.

 

 

 

 

든든한 버팀목 같은 나무가 되고 싶지 않으세요? 성경에서도 나무가 나옵니다. 창세기와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생명나무와 선악나무, 이것을 알아야 참 영생과 구원을 소망할 수 있다는 중대한 사실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http://cafe.daum.net/scjschool/E3qZ/699 

나무 나무 무슨 나무?

 

앞서 씨앗의 상태를 얘기했듯이 생명의 씨를 심으면 생명나무가 될 것이고 그 반대는 선악나무이겠지요.

요한복음 1장에 보니 생명이라는 것이 하나님의 말씀이며 빛입니다. 또한 씨라는 것은 눅8:11절에 말씀이니, 하나님의 말씀을 가진 생명의 나무 즉 사람이 되야 함이 마땅하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생명나무는 무엇이고 선악나무는 무엇인지 그 실체를 듣지 못했다면 나는 이 시대를 알고 있는지 생각해 봐야합니다.

초림 예수님이 오시어 비유로 모든 말씀을 하시고 재림 다시오실때 요16:25,  밝히 모든 것을 알려주신다 하셨습니다. 

그렇담 이 때가 언제인가요? 새 하늘 새 땅에서 밝히 성경을 증거하며 , 생명나무는 무엇인지 알려준다면 후다닥 달려와야 하지 않을까요?  

 

 

 

왜? 생명나무에 대해 알아야할까요?

창세기 2장, 3장 본 바 영생하는 것은 생명나무 과실로 있게 됩니다. 하나님이 주시려는 복은 천국과 영생, 그 대상은 모든 사람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는 다면 하나님 만큼 든든한 버팀목이 세상에 또 있을까요?

 

예수님만 믿으면 구원, 천국이 아니라 ! 하나님의 그 속 말씀을 깨달아 영영 죽지 않는 달고 오묘한 생명나무 과실을 함께 먹었음 좋겠습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