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0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07.07 동상이몽 집안싸움 2

동상이몽 집안싸움

 

 

 

동상이몽 ~ 같은 현상을 보더라도 서로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 갈등없이 한 마음 한 뜻이면 좋겠죠?ㅎㅎ

방송에서 동상이몽이라는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어요. 10대 자녀와 부모와의 갈등을 좁혀주는 프로그램이에요. 정말이지 그 편집술에 또 한 번 놀랐는데요. 자녀의 입장에서, 또 부모의 입장에서 보여주었을때 너무나 각각 이해가 간다는 것이었어요. 동상이몽 집안싸움은 정말이지 조금만 생각을 달리하면 달리 보일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 주더라구요.

동상이몸 집안싸움이 프로그램안에서만 있는 것은 아니였어요. 바로 성경안에서도 일어나고 있었다는 사실이죠.

 

 

 

 

집안싸움이라는 것이 하나님과 불신세계와의 관계일까요? 이것이야말로 동상이몽이네요. 믿는다는 기독교 세계 안에서의 싸움이었다는 것이지요.

하나님 나라에서 거하던 천사가 하나님과 비기고자 하여 욕심이 들어갔으니 스스로 사단 즉,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된 것이지요. 창세기, 이사야를 보면 나와 있지요. 언제까지나 집안싸움만 하고 있을까요? 하나님께서는 전쟁을 종결짓는다 하셨으니, 용을 잡아 가두는 계시록 21장 3절. 진정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시대가 있음을 말씀하시고 성경 66권은 마무리가 됩니다.

 

 

 

 

집안싸움만 하고 있다면 가정이 더 나아가 이 세상이 잘 될까요? 종교의 문제로 80퍼센트 이상이 전쟁이 유발된다고 하지요.

하나님과 사단의 영때문에 이 땅에서도 지금까지 분쟁, 분란이 이어져 왔다는 것입니다. 그 속에서 희망을 발견하고 만들어가며 인생을 살면... 잘 살았다 하는 것이구요.

새천지가 열렸는데도 기존 기독교세계에 머물러서 구원 받았다, 천국 간다 하는 것은 그야말로 하나님 보시기에 동상이몽 아닐까요? 교회는 부패할대로 부패해서 눈뜨고 볼 수 없는 사건들이 종종 보도 되고 합니다.

초림 때 예수님을 죽인 이들이 누구이던가요? 사단의 착각은 거기서 시작됩니다.

 

 

 

 

하나님의 철두철미한 계획은 같은 집안에 있던 사단조차도 알지 못했다는 사실입니다.

요한계시록에 마지막 비밀이 모두 숨겨져 있으며 숨은 하나님을 찾는 것처럼 예수님이 보낸 대언의 사자를 만나야지만이 구원과 영생의 참 소망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지요.
2000년전, 예수님의 피의 효력은 요한계시록때 나타나는 것이며 6000년간 기다려오신 하나님의 뜻은 회복입니다.

내가 천국간다고 해서 천국가는 것이 아니며,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고 하나님 나라가 완성되야 내 소망도 이루어집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는 곳에서 동상이몽 집안싸움 이젠 하지 말고, 새천지에서 참 하나님의 마음을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http://cafe.daum.net/scjschool/E3qZ/702 집안싸움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