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1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07.14 안 믿는 습성이 부르는 사망
진짜바로알자신천지2015. 7. 14. 18:08

안 믿는 습성이 부르는 사망

 

안 믿는 습성이 부르는 사망.. 흔히 쓰는 표현 중에 .." 진짜?.." 라는 말을 씁니다. 사람이나,,, 사건의 진실성에 대해 습관적으로 하는 말이죠. 또 진실보다 빠르게 퍼지는 거짓(유언비어) 라는 실험조사도 본 적이 있습니다. 진실여부와는 상관없이 안 믿으려는 습성.... 공감하시나요?

 

 

 

 

안 믿는 습성으로 지금까지 사망해 온 것을 당연하게 여기고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으로부터 너~무도 멀~리 떨어져 있었기에 창조주를 알지 못한채~ 성경의 뜻도 주신 이유도 알지 못한채 ~ 잠깐 살다 가는 것이 인생입니다.

저 또한 새천지에 오지 않았다면! 그 사실도 모르고 그리 살다 갔겠죠. 새천지에 와도 안 믿는 습성을 100% 벗어버렸다고 하기에도 많이 부끄러운데요. 성경을 볼때 무엇을 믿고 무엇을 안 믿나요? 우린  성경을 다 믿고 말세때 눅18:8절의 말씀처럼 믿음가진자가 될 수 있을까요?  

 

 

 

 

요한복음 11장 25절~27절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는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예수님께서 물어보시죠. 이것에 대해 답을 하실 수 있나요? 선악과를 먹고 죄를 지은 에덴동산에서 쫓겨난 아담도, 또 무드셀라도 천년가까이 살았어요(창5장). 이것 또한 믿을 수 있나요?

안 믿는 습성을 믿는 습성으로 소성시킬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참 계시말씀이며 내 마음에 말씀을 뿌리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역사하실때마다 사람은 하나님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해 생명이신 하나님은 사람과 함께 하실 수 없었지요. 고전3장 9절의 내 마음이 하나님의 집이라면, 내 마음에 꺼지지 않는 하나님의 생명을 넣는다면 영원히 살 수 있는 것입니다.

사단의 방해로 인해 변질되어 버린.... 지구촌, 사람,,만물,,,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알게 되면 변할려고 하겠지요.

 

 

 

신앙은 장난이 아닙니다. 믿는 자가 얻는 천국과 영생입니다. 그럼 무엇을 믿어야 할지...

http://cafe.daum.net/scjschool/E3qZ/704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고자 함이고 생명이 비밀인 것입니다.

안 믿는 습성이 부르는 사망을 따라갈 것이 아니라  살기 위해서는 하나님 곧 생명,말씀을 잡아야할 것입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