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12.08 노량진 학원가에도 새언약 이행 시험이? 10

요즘 노량진 학원가가 들썩들썩 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6일 날 통과된 새해 예산안 때문이지요.
이번 예산안에서 노량진 학원가를 들썩들썩 이게 한 것은 국가직 공무원을 9,475명 증원한다는 소식인데요. 이 소식이 들리자마자 노량진 학원가에 수강문의가 20% 정도가 늘었다는 소식이네요.

 

 

이번 공무원 채용 인원 증가에 따라 공무원 시험에만 매달리는 ‘공시낭인’이 늘어날 것이란 우려의 목소리도 있지만, 공무원을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는 공시생들에겐 이번 공무원 채용 인원 증가가 좋은 소식인 것만은 사실이지요.

 

그런데 공무원 시험보다 더 미래가 보이는 시험이 있는데, 혹시 들어보셨는지요?
바로 새언약 이행 시험인데요.
말 그대로 새언약을 이행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해서 보는 시험이지요.

 

 

새언약인 하나님의 법 즉 계시록과 성경 전반의 내용을 다루어 300여개의 문항을 만들어 한날한시에 본 이 시험. 이런 전무후무한 시험은 어디에서 볼 수 있을까요?

 

바로바로 신천지예수교회입니다. 새언약 이행 시험은 오직 신천지에서만 볼 수 있는데요.
일단 입교기준부터가 다른 신천지 예수교회.
교회에 한 번만 나가도 새신자로 등록을 해주는 일반 교회와 달리 신천지교회는 입교하여 새신자로 등록되기 위해 약 6개월간 기초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을 배웁니다.

 

그리고 배우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수료종합시험을 보게 되지요. 이 시험을 통과해야 드디어 신천지교회에 입교할 수 있는데요. 입교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법을 마음과 생각에 새기라 하신 말씀같이 신천지 성도들은 늘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자 노력하는데요. 이 새언약 이행 시험도 바로 말씀이 마음과 생각에 잘 새겨졌는지 확인하는 시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새언약 이행 시험은 국내외 신천지 성도 20만 명이 한날한시에 치러졌는데요. 학생회부터 자문회까지 모두 참여하여서 90점 이상을 맞았답니다.
모두 하나님의 법이 마음과 생각에 새겨져있다는 뜻이지요.


 

 

교회란 가르칠 교(敎), 모일 회(會) 자를 쓰며 '모아서 가르친다'는 뜻인데 어느 교회에서 이렇게 말씀을 가르치며 시험을 쳐보며 확인을 해보나요? 오직 참 하나님이 계시는 신천지교회밖에 없지 않나요?

 

하나님을 알기 위해 말씀을 열심히 새기는 신천지예수교회.

그것이야 말로 하나님 앞에 올바른 신앙의 모습이 아닌지 당당하게 전해봅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