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8. 1. 22. 16:59

수도꼭지에서 더 이상 물이 나오지 않는다면?

지금 수도꼭지를 틀면 우리가 원하는 대로 물이 펑펑 나옵니다.
한동안 비가 오지 않아 강이 말라가고 있는 상황에서도 수도꼭지를 틀면 물이 나왔기에 우리는 그다지 물 쓰는 것에 당연하다 생각하고 크게 걱정하고 고민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 보니 하루 정도 공사를 한다고 단수를 하게 될 경우 많이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저도 그럴 때면 수도꼭지 보며 언제 물이 나오나,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수도꼭지를 돌려도 물이 나오지 않는다면?? 상상도 하고 싶지 않네요.

 

 

그런데 이런 상상도 하기 싫은 일이 남아프리카공화국 제2의 도시 케이프타운에서 곧 일어날 것 같습니다.

케이프타운시는 2018년 4월 21일을 물 공급이 중단되는 '데이 제로(Day Zero)'로 선포했기 때문입니다.

데이 제로가 오면 병원과 같은 응급 시설을 제외한 도시 내 수도 공급이 전면 중단됩니다.

 

그렇다면 주민들은 물을 어떻게 쓰느냐. 도시 곳곳에 설치된 물 배급소 200곳에서 군인, 경찰의 감시 하에 물을 받아다 써야 합니다.
하루에 이용할 수 있는 주민도 2만 명으로 한정되고, 한 사람에 배급되는 물도 약 20L로 제한이 됩니다.

케이프타운은 지난 3년간 최악의 가뭄에 시달려 왔습니다. 그렇다 보니 지난해 10월부터는 물 사용량까지 엄격히 제한해왔는데요. 점점 더 사용량을 줄이고 있는 실정입니다.

케이프타운시는 데이 제로를 피하기 위해 많은 대응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라도 정말 제대로 되어서 데이 제로를 피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도 요즘 강수량이 많이 줄어서 저수량이 부족합니다.
우리도 물 부족으로 데이 제로 같은 날이 오지 않도록 물을 아껴 쓰도록 합시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카테고리 없음2018. 1. 21. 16:46

금남로 궐기대회에서 흘리는 눈물

 

2018년 1월 21일 오늘. 광주 금남공원 일대를 눈물로 적신 하루였습니다.
이날 광주 금남공원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2018년 1월 18일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했던 화순펜션 사망사건.
이 화순펜션 사망사건이 단지 종교에 빠진 딸을 설득하려다 일어난 사건이라고 알고 계신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화순펜션 사망사건의 피해자의 배후에는 강제개종목사가 개입되어 있다는 사실을 아시는지요?
헌법도 무시하고 인권도 무시하는 강제개종목사 때문에 광주의 젊은 한 청년이 안타깝게 목숨을 잃었습니다.

 

강제로 종교를 개종시키는 강제개종교육의 피해자들이 모인 강제개종피해인권연대 광주전남지부(이하 강피연 광주전남지부)에서 이와 관련해 21일 오전 기자회견을 통해 강제개종교육의 불법성을 알리고 '강제개종 금지법' 제정을 촉구한 후, 광주 금남공원 일대에서 궐기대회를 열었습니다.

 

이 날 광주 금남공원에는 강피연 광주전남지부 회원 1만 명과 안타까운 마음으로 동참하고자 모인 시민 2만 명이 참석하였습니다.
화순펜션 사망사건의 피해자에 대한 추모식도 함께 열렸는데, 피해자에게 보내는 편지를 읽으며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흘려 이 일대를 눈물로 적셨습니다.

 

 

강제개종교육. 이 청년은 2016년에 천주교 수도원에서 44일간 감금된 상태로 강제개종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강제개종목사의 뜻대로 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다시 강제개종교육을 하기 위하여 가족들을 미혹하여 화순펜션으로 납치하였다가 이러한 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강제개종교육은 한번 받는 것으로 끝내지 않습니다. 강제개종목사들은 자기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끝까지 물고 늘어서며, 그 기간 동안에 가족들로부터 돈도 받아냅니다. 그 받아내는 돈 때문에 헌법도 인권도 무시한 강제개종교육을 계속하는 것이지요.

 

 

정부에게 바라고 외칩니다.
'강제개종금지법'을 제정해 주셔서 더 이상 강제개종교육으로 인해 사람의 목숨이 다치거나 상처받는 사람들이 나오지 않도록 도와주십시오!

모두가 힘을 모아주시면 더 이상의 피해는 막을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21일
강제개종금지 특별법 제정 촉구
기자회견과 궐기대회 생중계 주소
http://bit.ly/2BBHvZP

 

감사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맛짱이의 신앙일기2018. 1. 14. 00:47

자격증 시험도 신천지가 대세


2018년 공무원 채용 수 증가에 따라 공무원 시험뿐 아니라 관심받는 자격증 시험이 있습니다. 바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입니다. 

공공기관뿐 아니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때도 필요한 시험이라고 합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합격의 당락을 결정하는 선발 시험이 아니라 한국사의 학습 능력을 인증하는 시험입니다. 그렇기에 필요에 의해서 뿐 아니라 한국사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이 응시를 한다고 합니다.


그럼 2018년 한국사 자격증 시험일정을 알아볼까요?



올해 총 4번의 시험이 있으니 준비하시는 분들은 시기 놓치지 마시고 도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아울러 한국사 자격증 시험 말고 더 비전 있는 자격증 시험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람이 주는 자격증이 아니라 신이 주시는 자격증이라 한다면 정말 어느 것과도 견줄 수 없는 비전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이 비전 있는 자격증 시험은 바로 '새언약 이행 시험'입니다.

말 그대로 새언약을 잘 이행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험이지요.


새언약을 잘 이행한다는 말 뜻은 무엇일까요?

히브리서에 보면 하나님의 법을 생각에 두고 마음에 기록하라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법, 하나님의 말씀을 잊지 말고 생각과 마음에 잘 기록하는 것이 새언약을 잘 이행하는 것이겠지요.

그리고 이것을 잘 이행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는 것이 바로 '새언약 이행 시험'입니다.



'새언약 이행 시험'도 합격의 당락을 결정짓는 시험이 아닙니다. 내가 얼마나 새언약을 잘 이행하고 있으며, 인은 제대로 맞았는지 확인하는 시험입니다. 


이 시험은 어디에서 볼 수 있는가, 바로 신천지 예수교회입니다.

신천지가 대세라는 말이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말 신천지 전성도 학생부터 자문 어르신들까지 모두 '새언약 이행 시험'을 치렀고 90점 이상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냥 무조건 믿기만 하면 구원이라고 외치는 기성 교단에서는 상상도 못할 시험과 점수이겠지만 늘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을 알고자 애쓰는 신천지에서는 당연한 일이랍니다. 

이러하니, 하나님께서 보시기에는 어느 곳이 참 전통이겠습니까?



신천지 12지파 국내외 20만 성도들이 치른 이 ‘새언약 이행 시험’은 사람 앞에서 치른 시험이 아니라 하나님 앞에서 치른 시험입니다. 그렇기에 모두 질서 정연하게 시험을 치렀습니다.


신앙을 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새언약 이행 시험’을 치르는 모습을 보며 하나님이 함께 하심이 느껴지시나요?

신앙을 하신다면 꼭 새언약을 알고 지켜야 합니다. 지키는 자에게 복을 주시겠다고 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있기 때문입니다.




신앙을 한다 하면서도 이런 부분에 대해 무지한 사람들이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이 지식이 없어 망한다 하셨습니다.


오늘날 기성 교단을 보십시오.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 있나요? 지식이 없어 망한다는 말씀이 오늘날에도 해당되는 것이 아닐까요?

 

하나님을 믿기에 하는 신앙이라면, 이왕 제대로 된 신앙을 해야 하지 않을까요?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 맞음을 확인하는 ‘새언약 이행 시험’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참 신앙하는 길을 찾으시기를 소망합니다.




참 신천지를 알려드립니다♥

신청번호  : 100119

http://bit.ly/2oZsf5S

▼▼▼ 클릭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