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3.04 화유기 마지막회, 탐욕이 만들어낸 악귀들 28
카테고리 없음2018. 3. 4. 02:16

엄친아 이승기가 제대 후 나온다는 드라마 “화유기”. 제목을 들었을 땐 큰 관심이 가지진 않더라고요.
그런데 어느 날 우연히 티비 채널을 돌리다 “화유기”가 나오길래, 무슨 내용인지 잠시 보려 멈췄더니 나오는 익숙한 단어들. 손오공, 삼장, 저팔계, 사오정..?


내가 아는 그 서유기의 주인공들인가? 이승기가 손오공이라고?? 급 호기심이 당겨 1회부터 다시보기로 시청을 하게 되었고, “화유기”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그런데 내일 “화유기” 마지막회라니, 너무 아쉽네요.


출처 : tvN 홈페이지


이 “화유기”의 주인공 케미 커플 진선미와 손오공.


진선미(오연수)는 헬조선에 창궐하는 악귀를 소탕하라는 삼장법사의 소명을 타고 났고, 돌화산에서 태어난 요괴 원숭이 손오공(이승기)은 삼장법사를 지키는 요정님입니다.


그리고 이들 주변에는 우마왕, 마비서, 사오정, 저팔계, 동장군 등 든든한 요괴 친구들이 있는데요. 서로 의리를 지키며 많은 도움들을 줍니다.


이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제일 악한 것은 사람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삼장과 손오공이 소탕하는 악귀 대부분도 사람들의 탐욕이 만들어낸 것들이기도 하고요.


출처 : tvN 홈페이지


“화유기”에 나오는 탐욕으로 인해 만들어진 악귀처럼 우리나라 현실에서도 사람의 욕심으로 인해 젊은 여대생이 목숨을 잃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억울하고 안타까운 나이에 목숨을 잃은 故 구지인양.
그녀의 죽음을 추모하고 사건의 진실을 밝히고자 2018년 1월 21일, 28일 금남로와 광화문, 전국에서 궐기대회가 있었습니다.



故 구지인양을 죽음으로 몰아간 것은 바로 ‘강제개종’. 감금하고 강제로 교육을 시켜 종교를 바꾸게 하는 ‘강제개종’입니다. 특정종교에 다닌다는 이유로 빼앗긴 종교의 자유. 이 자유를 빼앗은 자들이 누구인지 아십니까?


바로 ‘강제개종목사’입니다. 그들은 납치와 감금을 지시하고 개종교육이라는 명목 하에 특정종교 비방하는 짜깁기한 영상과 인신공격의 말들만 쏟아냅니다.


‘강제개종목사’들이 개종을 하려는 정확한 이유도 설명하지 못하며 제대로 된 교육도 하지 못하면서 강제개종을 시키려는 목적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바로 돈 때문인데요. 이 탐욕 때문에 벌써 두 명의 희생자가 나왔습니다.


그렇다고 이 강제개종의 피해자가 두 명밖에 없는가? 아닙니다. 강제개종목사의 탐욕 때문에 정신적, 육체적 피해를 입은 피해자들이 수천에 달합니다.


강제개종을 막아주지 않고, 강제개종목사를 처벌하지 않는다면 이 피해자들 중에 또 희생자가 나올지도 모릅니다.


故 구지인양은 2016년 한 차례 강제개종의 피해를 입은 뒤 국민신문고에 도움을 요청하였지만, 이제 그 글은 유언이 되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2018년 1월 故 구지인양의 친구가 청와대 국민청원에 또 ‘강제개종 금지법 제정 촉구’‘강제개종목사 처벌’에 대해 외쳤지만 이 또한 묵살되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강제개종피해자연대에서는 두 차례 궐기걷기대회를 하며 ‘강제개종금지법 제정 촉구’와 ‘강제개종목사 처벌’에 대해 알렸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그에 대해 답을 듣지 못했습니다.


 


2018년 3월 4일 12시에 또 한번 걷기행진을 통하여 ‘강제개종 금지법 제정 촉구’와 ‘강제개종목사 처벌’을 외치려고 합니다. 더 이상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에서 인권이 유린되는 것은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2018년 3월 4일 정오 생중계
https://youtu.be/nmTZWHrmzD4


여러분! 방송을 보시며 대한민국의 인권을 지킬 수 있게 동참해주세요.
‘강제개종 금지법 제정 촉구’와 ‘강제개종목사 처벌’이 속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강제개종금지법 제정 촉구 서명운동
http://bit.ly/2oPlC4N



감사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