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3.13 신천지 창립 34주년 기념예배에 초대합니다 33

읽어도 어렵기만 한 성경을 예술로 표현하다.


예수님께서 주신 새 언약이 성취되어 나타난 실상의 내용을 예술로 담아낸 하늘 문화.

 

 


이 하늘 문화가 있는 곳 신천지 예수교회.
 

1984년부터 시작한 신천지 예수교회는 어느덧 창립 34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사람이 자의로 만든 것이 아니요, 하나님과 예수님을 통해 하늘의 것을 보고 듣고 지시를 받아 신약 성경의 말씀대로 창조된 신천지 예수교회.


‘새 하늘 새 땅’의 한자어 ‘신천신지’의 약어 ‘신천지’와, 교주이신 예수님을 나타내는 ‘예수교’와 만국이 와서 소성받고 경배드리는 ‘증거장막성전’의 명칭을 따서 정한 신천지 예수교회의 공식 명칭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입니다.


 


그리고 요한계시록의 말씀대로 12지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신천지 예수교회를 창립하신 총회장님에 대해 잠깐 소개하자면,

 

예수님께서 교회들을 위해 예수님의 사자를 보내주신다고 요한계시록에 약속하심 같이 예수님의 사자로서 계시록의 말씀을 증거하는 분이십니다.

 

그리고 총회장님은 한국전쟁에 참전하여 전쟁을 겪어보았기에 누구보다도 평화를 원하시며, 평화 또한 하나님의 뜻이기에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이루기 위하여 평화의 일도 하고 계십니다.

 

 

신천지 예수교회에서는 사랑과 평화와 증거의 말인 진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직 다른 것은 보지 않고 말씀, 진리만을 찾아서 신천지 예수교회를 찾아오는 사람들.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신 말씀같이 성경을 배우기 원하는 사람들은 시온기독교센터에 모여 7-8개월 동안 성경 말씀을 육하원칙으로 배웁니다.


그리고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를 맺는다는 말씀의 실체가 되어 시험 쳐서 수료를 통해 이렇게 모인 신천지 성도들이 벌써 19만을 넘고 있습니다.


 

 


말씀으로만 신앙하기에 2017년에는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과 생각에 새기라 하신 말씀대로 마음과 생각에 인 맞았는지 확인하는 ‘인 맞음 확인시험’을 치렀습니다.


전국 12지파 162,893명의 성도약 300문항을 가지고 시험을 치렀고, 평균 96.8점을 맞음으로 신천지가 말씀으로 신앙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시켜 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신천지 성도들은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값없이 주시는 사랑을 이웃과 부모, 지역과 나라를 사랑하며 섬기는 봉사를 통해 베풀고 있습니다.


2017년에 신천지 자원봉사단의 봉사활동만 보아도 80,830명의 봉사자8574회의 봉사를 통해 103,139명에게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렇게 나날이 발전하는 신천지 예수교회.


2018년 3월 14일. 신천지 창립 34주년 기념예배가 있습니다.


경향신문을 통해서도 널리 홍보가 되었으니 많은 사람들이 신천지 창립 34주년 기념예배에 동참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신천지 창립 34주년 기념예배 축제에 놀러오세요~♥


신천지 창립 34주년 기념예배
2018년 3월 14일 오전 11시


▼ 생방송 주소  :
http://www.hmbc.tv


■ 신천지 공식채널

홈페이지 https://www.shincheonji.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cjchurch/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cjchurch

트위터 https://twitter.com/scjchurch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ShincheonjiChurch

신천지자원봉사단 홈페이지 http://www.scjvolunteers.com/

신천지 인터넷방송 HMBC http://www.hmbc.tv/

신천지 공식 팟캐스트 하늘팟 http://www.podbbang.com/ch/14531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