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추어탕 맛집 서가네 추어탕

 

여름에만 몸보신 하나요?

사시사철 필요할땐 몸보신 해야죠~^^

 

그래서 오늘은 대전 추어탕 맛집 서가네 추어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대전 추어탕 맛집 서가네 추어탕은 점심엔 손님이 꽤 많아서 좀 늦게가면 기다렸다 먹어야 하는 경우도 있어요.

 

저녁엔 처음 가봤는데, 저녁시간은 좀 한산하더라고요~^^

 

 

대전 추어탕 맛집 서가네 추어탕의 매력 한 가지는 공기밥이 아니라 돌솥밥으로 나온다는거에요.

추어탕과 따끈하게 밥 한번 먹고, 마지막은 숭늉으로 입가심~

생각만 해도 따뜻하니 좋네요.

 

 

추어탕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지만, 몸에 아주 좋은 음식이에요.

 

 

그래서 추어탕을 먹어보지 않으신 분들은 맛있는 곳에서 처음 접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서가네 추어탕은 포장도 해주고 어리굴젓도 판매합니다.

추어탕과 어리굴젓을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죠 ㅋ

 

 

서가네 추어탕 기본 반찬 셋팅이에요.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저는 어리굴젓이 제일 좋더라고요 ㅋ

 

 

돌솥에 부어넣을 따뜻한 물도 준비해주셨어요.

 

 

돌솥밥 기다리는 동안 추어튀김도 먹었어요.

서가네 추어탕 추어튀김도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추어튀김을 먹으며 기다리니 나온 추어탕과 돌솥밥!

돌솥밥은 2분 정도 뜸 들인 후 열라고 하시네요.

 

 

2분 정도 뜸을 들인 후 뚜껑을 열고 그릇에 밥을 덜어담았어요.

 

 

그리고 준비되어 있는 뜨거운 물을 붇고 뚜껑을 닫았죠.

이 아이는 조금 있으면 맛있는 숭늉이 될 거에요~^^

 

 

이제 덜어놓은 밥과 추어탕을 먹으면 되요.

 

 

제가 좋아하는 어리굴젓과 맛있게 한입~ㅋㅋ

깍두기도 맛있어서 깍두기와 어리굴젓 몇번 더 달라해서 먹었네요~

 

 

입가심은 아까 물 부어서 만들어진 숭늉으로~

 

이왕 먹는 음식, 좋은 음식으로 한번씩 몸보신 해주어서 건강 잘 지킵시다.

기회되시면 대전 추어탕 맛집 서가네 추어탕 한번 들러보세요~ 용문동에 있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