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온라인 강의 플랫폼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요즘 코로나 19로 사태로 아이들이 온라인 강의를 듣게 되었죠. 등교는 격주로 하면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요아이들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니 코로나 사태 조속히 종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신앙인들에게도 성경 온라인 강의 플랫폼이 준비되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는 2019년 5월에 오픈되었습니다.

 

 

오픈하고 나서 1만 589명이 수강하러 몰려왔는데요 성경을 알고자 원하는 신앙인들도 있고 신앙인이 아니지만 세계적이 베스트셀러라는 성경을 알고자 원하는 수강생 등 다양한 분들이 몰려왔습니다.

 

 

성경, 도대체 무엇이 기록되었기에 이렇게 많은 수강생들이 인터넷시온선교센터로 몰려왔을까요? 한 수강생의 고백이 생각나네요

'빈손으로 왔다가 수강 끝나고 나니 두 손 가득 금은보화를 안고 가네요'

 

 

세상에는 많은 책들이 있죠. 세상 책을 읽으면서 작가 마음을 읽을 수 있죠. 그럼 저자이신 하나님이 쓰신 성경을 읽으면 하나님 마음이 느껴져야겠네요.

2천 년 전 하나님의 마음을 가장 잘 아시는 분은 누구일까요? 바로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마음을 알려면 예수님에게 찾아가서 알려달라고 해야겠죠.

 

             

 

하지만 그 당시 하나님을 믿는다던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찾아갔나요? 아닙니다. 오히려 이단이라 정죄하고 핍박하고 결국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오늘날 예수님이 다시 오실 때 예수님의 사자를 보내어 계시록의 말씀을 증거 한다고 했습니다.

 

 

신천지 약속의 목자가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상을 증거 한다고 수십 년을 외쳤지만, 예수님이 보내주신 사자를 이단이라 정죄하고 핍박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그렇게 핍박하고 온갖 누명을 뒤집어씌워도 2019년에는 10만 명이라는 수료생을 배출하여 11월 10일 '지구촌 전무후무 신천지 10만 수료식'을 개최했습니다.

 

 

해마다 신천지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는 하나님 뜻이 담긴 성경말씀을 알고자 원하는 수강생들이 차고 넘쳐 서서 들을 정도였습니다. 하여 2019년 5월 성경 온라인 강의 플랫폼 '인터넷시온선교센터'를 오픈하였습니다.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시간, 장소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때에 들을 수 있어 인기폭발이었습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는 원하는 자에게 무료로 값없이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두 손 가득 금은보화 가져가실 분 누구나 다 오세요~

 

 

코로나 19로 인해 신천지예수교회는 성경 온라인 강의 플랫폼을 이용하여 온라인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신천지에 대한 무차별한 가짜 뉴스가 판을 치고 있는데요 진실은 반드시 드러납니다. 무책임한 언론인들은 이에 대해 책임 없다 말 못 할 것입니다.

 

 

코로나 19 사태가 종식될 때까지 신천지예수교회 12지파 성도들은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에 동참하고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주소

http://www.eduzion.org/ref/29704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