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빙, 진정한 믿음을 가지려면?
빌리빙, 진정한 믿음을 가지려면?
빌리빙 저의 닉네임이기도 하구요. 믿음, 신앙, 믿음을 가진 이라는 뜻이 있어요.
믿음에 대해 오늘은 얘기를 나눠보려 해요. 무엇을 믿고 사시나요? 나를, 가족을??.... 내가 태어난 것도 내 의지가 아니듯 내가 죽는 것도 내 의지가 아니에요. 퍼즐조각처럼 잘 맞춰지면 잘 살았다 할 것이고아니면? 실패한 인생? ?
무엇을 믿는 안 믿든 자유겠지만 믿을만한 근거가 있을때는 믿을 수 밖에 없지요. 그러나 진정한 믿음을 가진다는 것은 어려워요. 왜냐하면 너무나 세상은 속고 속이는 사회이다 보니 믿음이 떨어지고 안 믿는 습성이 있답니다.
하나님과 나를 연결해주는 통로가 없다면, 헛 믿음이겠지만 초림 예수님때 후로, 재림 지금 축복의 통로가 나타났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누구는 힐링을 넘어 빌리빙시대라고 하기도 하죠. 진정한 믿음으로 말미암아 정신을 중시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을 믿든 안 믿든 예수님 나타나심으로부터 2015년을 살고 있습니다.
왜 예수님 탄생 후로 서력을 쓰고 있는지? 의아하지 않은가요? 그냥 살고 그냥 죽는다면 상관없지만~
좀 더 가치 있는 인생을 살아야 하지 않을까요?
멘탈이 강해야 살아갈 수 있는 요즘 시대이지요. 혼란하고 복잡하고 아이를 키우기도 겁나고 이상한 일도 많이 생기고 .. 이 시대를 불안감안에서만 살아가시렵니까? 아님, 확실한 무엇가를 깨닫고 가시렵니까?
맹목적인 믿음은 맹신이지만, 진정한 믿음은 하나님의 뜻과 목적이 분명하다 봅니다.
힐링을 넘어선 빌리빙, 나는 종교가 없다? 허나 종교생활을 한다는 것은 내 근본을 찾아가는 것이지 삶의 생활도구가 아닙니다. 장난도 아닙니다. 농담도 아닙니다. 진정한 믿음이란 참 하나님을 알므로 가질 수 있습니다.
우등생들은 교과서만 봤을 뿐이라고 하죠? 신앙인은 성경만 보아야 합니다. 다른 책이 필요없습니다. 거룩한 글을 가르쳐주는 통로인 대언의 사자 (계22:16) 를 찾는 것이 이 시대 신앙인이 할 일입니다. 그래서 진정한 믿음을 소유하시고 하나님의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scjschool/186499 축복의 길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