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보좌관을 보며 생각나는 하늘팟 시즌4
드라마 보좌관을 보며 생각나는 하늘팟 시즌4
요즘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JTBC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보좌관입니다.
드라마 보좌관은 그동안 우리가 알지 못했던 이야기, 보좌관의 이야기입니다.
출처 : JTBC 홈페이지
정치에서 조명되는 사람은 의원들입니다. 하지만 그 뒤에는 수많은 보좌관의 노력이 숨어있다는 것.
의원의 정책 방향과 사소한 발언 하나까지도 모두 보좌관들을 통해 만들어지고 다듬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권력의 중심에 서 있는 그들이기에 권력을 쥐기 위해 누군가를 희생시키고 누구보다 치열한 삶을 사는 보좌관들의 이야기를 다룬 것이 바로 이 드라마 보좌관입니다.
출처 : JTBC 홈페이지
이 드라마 보좌관을 보며 그들의 삶을 정리해보자면, 보좌관은 자신이 모시고 있는 의원이 좋은 일을 하든 나쁜 일을 하든 그 자리를 가만두지 않는 한은 그가 하는 일이 잘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런 보좌관처럼 자신이 모시는 신이 참인지 가짜인지도 모르고 그 신을 위해서라면 나쁜 일인 줄도 모르고 하는 직업이 있습니다.
바로 가짜 신을 믿는 일부 교회들의 목사님들입니다.
호사다마[好事多魔]란 한자성어에 나오는 마[魔] = 마귀이기도 한 가짜 신은 사단이라는 존재로 성경 이사야 14장에 나오는 계명성입니다.
*호사다마 : 좋은 일에는 마(魔)가 낀다.
원래는 하나님을 모시는 천사장이었으나 자신이 하나님이 되고 싶은 욕심이 들어가 쿠데타를 일으켜 하나님으로부터 하늘에서 쫓겨나 땅에 떨어지고 사단(대적자)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땅 가운데 호사다마란 말이 있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단은 이 땅 어디에 있을까요? 하나님이 되고자 했던 존재이기에, 자신을 하나님이라 가장하고 하나님을 모시는 교회에서 머물게 되었던 것입니다.
다행히도 사단이 이 땅 가운데 있는 모든 교회에 존재하고 있다면 이러한 사실조차 몰랐을 텐데, 참 하나님이 계시는 교회도 있기에 이렇게 사단의 존재를 알릴 수 있었습니다.
어느 교회에 사단이 머물고 있는지, 빨리 확인하여서 가짜 신이 아닌 참 신을 믿어야 할 텐데요.
신앙인을 위해서 팟빵의 인기 프로그램 하늘팟 시즌4에서는 바이블인사이드를 통해 “사단은 어쩌다 교회에 다니게 되었나?”를 알려드립니다.
하늘팟은 신천지예수교회의 스마트한 신앙인 만들기 프로젝트로 2017년 7월 16일에 첫 방송을 시작하여 2019년 7월 1일에 하늘팟 시즌4를 맞이했습니다.
하늘팟 시즌4를 시작한 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 8개의 에피소드가 올라와 있습니다. 그 중 첫 방송이 사단에 관한 것이니, 신앙하는 분이시라면 꼭 하늘팟 시즌4에 접속하시어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또는
하늘팟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cjskypod
하늘팟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kypod_podcast
하늘팟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y-iyBvtLsdYNWi_309NHzw
요즘 신천지로 많은 사람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신천지에서 어떤 말씀이 나오길래 그렇게 몰려오는지, 직접 가입해보시고 확인해보세요.
http://www.eduzion.org/ref/55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