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에서 목사님들과 성도님들께 머라고 하는줄 아세요?

교회를 다니고 있는 신앙인들이라면, 목회를 하고 계시는 목사님들이라면 이 성명서를 꼭 읽어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분명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며 신앙을 하실텐데, 내가 하던 신앙이 다 헛된 것이라는걸 조금이라도 빨리 아셔야 고칠 수 있지 않겠습니까.

신앙은 그저 하나님, 예수님 믿는다고 하는 것으로 끝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6천 년 간 구구절절한 사연을 제대로 깨달으신다면 눈물없이는 성경을 읽을 수가 없답니다.

2천 년 전 예수님이 이스라엘 땅에 오셨을때, 하나님을 잘 믿고 있던 이스라엘 목자들은 예수님이 전하는 말씀을 들으려 하지 않고 결국 예수님을 십자가에 매달기까지 했습니다.

2천 년이 지난 오늘날은 어떠할까요?

요한계시록 22장 16절에 예수님께서 교회들을 위해 예수님의 사자를 보내준다 약속하셨는데, 예수님의 사자가 대한민국 땅에 오시면 잘 믿을까요? 

신천지 예수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이 약속하신 예수님의 사자를 보았고 그가 하시는 말씀을 들었고 성경과 비교해서 맞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래서 너무 기쁜 마음에 신앙을 하고 있는 목사님들과 성도님들께 예수님의 사자가 전하신 말씀을 전했습니다. 

그러나 2천 년 전에 이스라엘 땅이 이랬을까 싶을 정도로, 신앙인들은 들으려 하지 않고 오히려 이단이라 손가락질하며 핍박하였습니다.

2천 년 전 예수님과 예수님을 죽게 만든 이스라엘 목자들 중 누가 이단이었나요? 하나님의 아들을 죽인 이스라엘 목자들이 이단이 아니었나요?

그렇다면 오늘날 예수님의 사자가 대한민국에 와서 성경의 약속대로 신천지를 창립하고 말씀을 증거하고 있는데 핍박한다면, 누가 이단일까요?

신천지 예수교회에서는 구약의 예언이 예수님을 통해 다 이루어짐 같이 신약의 예언도 다 이루어졌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값 없이 말씀을 베푼 예수님처럼 값 없이 각 교회 목사님들과 성도님들께 말이죠.

신천지 예수교회는 또 빛과 비와 공기를 값 없이 주시는 하나님처럼, 죽음으로 우리에게 사랑을 베푼 예수님처럼 봉사활동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의 봉사활동을 세상에서도 많이 알아주며 언론에도 앞다투어 보도해주곤 하지요.

(동아일보) http://bit.ly/2Oisdo3

(중앙일보) http://bit.ly/2SuFcl0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신천지 예수교회를 바른 눈으로 보고 말씀을 배우러 많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신천지에 입교하기 위해서는 꼭 거쳐야 하는 과정이 있는데요. 바로 시온 기독교 선교센터 입니다. 요즘 그 곳에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몰려오고 있는걸 보아도 참 신앙에 눈 뜨고 있는 사람이 많다는 증거겠지요.

신천지에서는 목사님들과 성도님들께 간절하게 말씀드립니다.

천국과 영생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성경에서 답을 찾으시길 바란다고 말입니다.


이제는 신천지 말씀을 인터넷에서 직접 배우실 수도 있어요.

http://www.eduzion.org/ref/55040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