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9. 12. 11. 20:57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 완결편인 목회자 말씀 대집회


지난 2019년 10월 4일부터 시작하여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를 거쳐 11월 19일 제주도에서 마감한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는 신천지 예수교회의 말씀 대성회였습니다.



신천지 예수교회의 대표이자 신약의 약속의 목자인 이만희 총회장님이 직접 7개의 도시를 돌며 강의해주신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는 유독 신앙인들이 많이 참석하여 더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만희 총회장님의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 직강에 이어, 11월 15~16일 신천지 예수교회 12지파장님들이 12개 교회에서 말씀 집회를 하였고, 11월 22~23일 추가로 전국 60개 교회 담임들이 말씀 대집회를 하였습니다.



신천지의 말씀 대집회 명칭이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인 것은 오늘날이 성경에 기록된 주 재림 때 곧 추수 때이기에 "나는 성경에서 말하는 누구인지", "나는 성경대로 창조되었는지", "나는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었는지" 확인하라는 것이었습니다.



씨와 추수에 관하여는 신약 성경에 자세히 나와 있기에 주 재림과 추수확인은 성경을 가지고 신앙을 하는 신앙인들이 더 잘 알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다른 집회보다도 더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에 신앙인들이 많이 참석한 것이었습니다. 목회자와 교계 관계자들만 해도 1천여 명이 참석하였고, 후속 교육 등록자는 7만여 명이나 됩니다.

 


신천지는 세계로, 세계는 신천지로 몰려오고 있는 것을 입증이라도 하듯 지난 11월 10일에는 신천지 12지파 10만 수료식이 열렸습니다.



113개국의 국적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치른 이 10만 수료식은 지구촌 전무후무한 사건이었는데요. 10개월 동안 신천지 성도 수가 103,764명이 늘어난 하나님의 역사인 것입니다.



신약 계시록 10장에 보면 열린 책을 받아먹고 족속, 나라, 방언, 임금에게 말씀을 전하는 약속의 목자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약속의 목자, 신천지 예수교회 대표님은 신약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상 복음을 대한민국 전역에 쉼 없이 계속 증거하였고, 12월 7일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 완결편이라 할 수 있는 ‘목회자 말씀 대집회’를 열었습니다.



이제는 가장 중요한 목회자들이 남은 건데요.

그동안 신천지의 말씀을 듣고 싶어도 이런저런 이유로 오지 못했던 목회자들 400여 명을 7일 ‘목회자 말씀 대집회’에 초청해놓고 이만희 총회장님이 직접 신약 계시록이 이뤄진 실상을 육하원칙으로 증거해 주셨습니다.



‘목회자 말씀 대집회’에 모인 목회자들은 예수님이 교회들에게 보낸 대언의 사자를 통해 신약 계시록의 실상의 말씀을 증거 받았고, 성도들을 위해 목회자들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생각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신천지 10만 수료식을 통하여 세계는 많이 놀라워 했는데, 이번엔 ‘목회자 말씀 대집회’를 열었단 사실만으로도 세계는 한 번 더 뒤집어질 것입니다.


이제는 신약 계시록 12장의 말씀처럼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되는 때요,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때입니다.



내년엔 10만 수료식보다 더 놀라운 수료식에 열릴 것입니다.

노아 때 노아의 방주를 타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었듯이, 오늘날은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신천지로 꼭 확인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http://www.eduzion.org/ref/55040





 


 

신천지 말씀 맛보기

http://www.eduzion.org/ref/55040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