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20. 2. 28. 18:27


신천지의 실체 제대로 파헤쳐 봅시다


 



요즘 가장 핫한 이슈가 신천지입니다. 도대체 신천지가 어떤곳이길래 연일 뉴스에 나오는 걸까?

신천지의 실체를 질의 문답형식으로 하나하나 파 헤쳐 보겠습니다.

 

 


 




▣ 신천는 어떤곳인가?


신천지는 교회입니다. 모여서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배우는곳이며 하나님이 약속하신 계시록21장 1절의 새하늘새땅을 한자로 바꾼것이 바로 신천지입니다. 그래서 신천지예수교회라고 하는 것입니다.



 


 

 

  

 

신천지의 더 수상한 비밀

 

  



▣ 신천지는 강제로 6개월동안 세뇌시켜서 데려간다?


대한민국은 종교의 자유가 있기 때문에 어느 종교를 믿을지, 어느교회를 갈 지는 본인이 선택하는 것입니다. 지각을 가지고 말씀을 체계적으로 들어보고 본인이 이 말씀이 맞다고 인정하는 사람만 교회에 입교를 할 수 있습니다.


6개월의 성경공부 과정을 거치는 것은 바로 교회에 가서 설교를 들으면 말씀이 어려워서 알아듣지 못 하기 때문입니다. 초등학생을 대학 강의실에 데려다 놓으면 제대로 못 알아듣는 것과 같습니다. 성경의 기초과정을 이수함으로서 이해를 돕기위해 6개월의 선교센터 과정을 배우는 것입니다.



 

 

 


초림 때 니고데모가 예수님을 찾아왔을때 거듭나지 않으면 하나님나라를 볼 수 없다고 하자 사람이 늙으면 어떻게 거듭나냐며 두번째 모태에 들어갔다 나와야 하느냐고 묻습니다. 니고데모가 예수님의 말씀을 알아듣지 못하고 돌아간 것 처럼 듣긴 들어도 그 뜻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말씀의 뜻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공부를 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돈이 많고 똑똑한 사람이라도 성경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받아주지 않는 곳이 신천지입니다. 선교센터를 통해 구약과 신약, 계시록까지 배워야만 신천지에 입교할 수 있습니다. 일반교회와 같이 그냥 다니고 싶다고 다닐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진짜 그런지 아닌지는 직접 확인 해 보시면 될 것입니다.


 

 

 

 

 

▣ 신천지는 강제로 사람을 데려가거나 감금한다?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손 꼽히는 치안이 좋은 나라입니다. 만약 강제로 끌고 가거나 감금했다면 경찰이 가만히 있지 않았을 겁니다. 만약 감금을 하려고 했다면 지하철역이나 버스 승강장앞에 교회를 두지는 않았을 겁니다. 일단 말씀을 들어보고 이 말씀이 참이라고 생각하고 믿고자 할 때 본인의 의지에 의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신천지는 기존 교회에서 사람들을 빼간다?


사람이 인형도 아니고 어떻게 빼 갈 수 있겠습니까? 신천지에서는 오로지 성경으로 모든것을 풀어줍니다. 그 동안 보아도 보이지 않고 들어도 깨닫지 못했던 것들을 시원하게 풀어주니 말씀을 따라서 오는 것입니다. 마치 동네에 오래된 곰탕집이 있는데 근처에 다른 곰탕집이 생겼다면 가서 맛을 보고 맛이 좋은 곳으로 가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신천지에서 말씀을 들어보니, 그 동안 교회에서 설교를 들어도 고구마 다섯 개 먹은 것처럼 답답했던 마음이 시원한 사이다를 마신 듯 뻥 뚫리니 말씀맛집을 찾아가는 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 신천지의 교주는 이만희 총회장이다?


신천지에서는 절대로 사람이 교주가 될 수 없다고 가르칩니다. 신천지의 정식 교명은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입니다. 교명에서 보는것과 같이 신천지는 예수교입니다. 다시말해 예수님이 교주가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만희 총회장님을 교주라고 하는 사람은 이단프레임을 씌우기위한 얇팍한 말장난 입니다.그렇게 부르는 분들께 다시 한번 말씀 드리겠습니다. 사람은 절대 교주가 될 수 없으며 신천지예수교의 교주는 예수님임을 다시 한번 밝힙니다.



 


 

 

▣ 신천지 수료식 장면은 CG다. 알바를 고용한 것이다?


신천지는 매년 각 지파별로 수료식을 합니다. 그런데 2019년에는 지파별로 수료식을 하지 않고 신천지12지파가 같은날 한꺼번에 수료식을 하였습니다. 그러자 사람이 저렇게 많이 모일 수 없다라고 생각하여 CG일 것이다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진짜 선교센터에서 말씀들은 사람이 아니라 알바를 썼을 것이다 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선교센터 6개월의 과정을 다 배웠다 할 지라도 본인이 신천지에서 신앙을 하고자 하지 않는 사람은 입교도 되지 않을 뿐더러 수료식에 참석 할 수도 없습니다. 실제로 6개월의 선교센터 과정을 모두 듣고나면 수료시험을 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그 시험에서 90점 이상을 맞아야만 수료를 할 수 있고 수료식에 참석할 자격도 주어지게 됩니다.

 

 

 

 

 

▣ 신천지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할까?


신천지예수교는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성경 말씀을 믿는 교회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항간에 이만희 총회장님의 이름으로 기도한다는 말도 있는데 그것은 그 말을 했다가 쫓겨난 자, 불법을 행하다 쫓겨난 자가 한 말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신천지는 가출,  휴학, 가정파탄을 조장한다?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신천지에서 가장 중요시하는 것은 효입니다. 휴학이나 이혼도 금지합니다. 학업에도 충실하고 신앙생활도 하려면 예의 바르고 부지런해 질 수밖에 없어 오히려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또한 이혼을 금지하고 있으므로 생명의 위협이 있을 경우를 제외하고는 가정에서도 더 배려하고 이해하기 때문에 오히려 가정이 화목해 진 경우가 더 많습니다.



 



지금도 수많은 가짜뉴스와 허위 보도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것은 백일하에 드러날 것입니다. 하나님의 비밀도 때가 되면 다 열려 밝히 알려주시는데 거짓이 언제까지나 감춰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나와 종교가 다른다는 이유로 무차별한 폭력을 저지르는 것은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에서는 엄연한 범죄입니다. 종교가 아니더라도 폭력은 어떤 상황에서도 정당화 될 수 없습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께서는 나와 종교가 다르다고 하여 혐오하거나 비방하거나 폭력을 행사하는 분이 단 한 분도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신천지인도 그저 누군가의 가족이고 이웃입니다. 




우리나라에서 1980년대에 북한 사람들이 빨간색에 머리에 뿔 달린 괴물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반공교육을 하여 저는 정말 북한 사람은 그런 모습인 줄 알았습니다. 신천지인을 보통사람과 다른 존재로 각인시키는 많은 매체와 기존교회의 잘못 된 프레임에 벗어버리고 지각을 가지고 생각하며 그런가 안 그런가 확인하는 여러분이 되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시온선교센터에서는 값없이 생명수를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한 게 있으시면 언제든지 클릭하세요

 

  무료시온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