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

알아두면 쓸모 있는 ‘24 현문 현답’

 제 10



삼성의 창업주 고(故) 이병철 회장의 24가지 질문 중 열 번째 질문 



현문) 영혼(靈魂)이란 무엇인가?


영(靈)은 무엇이고 혼(魂)은 무엇인가? 

“영혼(靈魂) 은 존재한다?!”

지구촌 77억 인구 중 무려 93%가 영혼의 존재를 믿는다고 합니다.

눈에 보이는 육체, 눈에 보이지 않는 영혼. 여러분께서는 영혼을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현답) 신천지 이만희총회장님의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혼은 몸속에 있는 생명과 정신이다. 




하나님은 사람을 흙으로 창조하셨다. 흙으로 육체를 만들고 그 속에 생기(生氣)를 불어 넣어 생령(하나님의 영)으로 탄생된 것이다(창 2:7) 

육체와 같은 겉 사람과 그 속에 영혼을 불어 넣어 속사람을 창조하신 것이다, 혼은 만물의 생명이며 이 만물의 생명을 주관하는 존재가 영이 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본다면 우리가 꿈을 꾸면 내 육체와 혼은 그대로 있지만 영은 살아서 세계 어느 곳으로 갈 수 있고 파리도 갈 수 있고 미국도 갈 수 있고 하다못해 돌아가신 우리 조상들(할아버지, 아버지, 엄마 등)을 만날 수 있지 않은가? 그러나 죽은 자가 되면 육체는 썩어져 흙으로 돌아가고 영혼은 죽지 않고 지옥으로 아니면 천국으로 나눠지는 것이다. 




하나님은 ‘영’이시고 생명이시므로 하나님과 같이 대화도 하고 얼굴도 보고하려면 하나님의 영(생령)으로 거듭나야 한다. 거듭 난다.라는 것은 속사람(혼과 영)을 말하는 것이다. 지금 우리는 하나님을 볼 수 있는가?



사람 속에 ‘하나님의 영’을 덧입어야 비로써 사람다운 사람 즉 영이 살아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이 영혼이 어떤 신을 만나느냐에 따라 생명과 사망으로 나누어진다. 신은 두 가지가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과 사단 마귀’  



어느 편인가?


사람을 그릇으로도 비유하는데 어떤 그릇으로 쓰이느냐에 따라 좋은 그릇, 나쁜 그릇, 더러운 그릇, 깨끗한 그릇, 그리고 무엇을 담느냐에 따라 달라지듯이  내 영혼 속에도 어떤 영이 있느냐에 따라 나의 운명이 달라지는 것이다. 



악한 영을 담고 있으면 잘못인지도 알면서도 악의 영에 의해서 악한 행동을 하고 하나님의 영을 담고 있으면 하나님의 영과 같은 선한 행동을 할 것이다.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바짝 차리면 살아나온다는 말이 생각난다



사람을 창조하실 때 하나님은 영이 살아있는 사람을 창조하셨지 영이 죽어있는 사람을 창조하신 것이 아니다.  죄가 들어와서 수명이 줄어들어 사망에 이르는 죽은 영이 된 것이다. 그러니 우리가 영이 살아있는 사람 즉 하나님과 같은 살아있는 영으로 다시 돌아가려면 거듭나야 한다는 것이다. 무엇으로? 물과 성령으로!! 


물과 성령은 무엇인가?  아는가? 



물은 ‘하나님의 말씀’이며 성령은 하나님의 영 즉 ‘살아있는 영’을 말한다. 물과 성령으로 거듭났으면  우리가 살아있는 영이 되어 죽음이 없는 세계에서 영원히 살아가고 있어야 하는 데 지금 이 시간에 죽어가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가?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고 싶으신 분들은 방법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진리의 성읍 신천지 증거 장막 성전으로 직접 와서 배우는 방법 인터넷 시온 선교센터 과정을 배워보면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견을 버리고 와서 보십시오.   

       

      링크를 클릭~~~~!!!    

       당신의 선택을 기다립니다. 

 
↓↓↓↓↓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인터넷 성경공부 사이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Posted by 진주바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