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맛짱이에요. 광주에서 있었던 말씀대성회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2023년 10 21일 오후 2시에  구원받을 144000과 흰무리들’에 대해 강의가 있었어요. 신천지예수교  이만희 총회장님의 직강을 듣기 위해 목회자 300여 명을 포함해 약 4000명이 현장에 참석했다고 해요. 전라북도에서는 도마지파 전주교회에서 50명의 목회자를 비롯해 1500여 명이요. 현장 대신에 유튜브 링크로 접속해서 참여했는데요, 화면으로만 봐도 수가 어마어마했어요.

 

이전에는 초반에 신앙을 어떻게 시작하셨는지를 세세하게 말씀해주셨던 것 같은데, 광주에서 있었던 시간은 아담이 죄를 지은 부분에 있어서 말씀을 덧붙여주셨어요. 이번 주제가 구원을 받는 사람들이고, 죄가 사라져야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어요. 

 

이번에도 계시록 전장의 흐름과 실상에 대해서 시원하고 재치 있게 풀며 이어가셨어요. 지난 대성회들도 마찬가지인데, 마음에 와닿게 말씀을 해주신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나중에 다시 들어보려고 다짐했어요. 

 

“종교가 뭔지, 성경이 뭔지 지상에 많은 목자가 있지만, 알지 못합니다. 계시록의 이뤄진 실체는 보고 들은 자가 증거하게 되는 것입니다. 계10장 가서 보니 이 책을 받아 먹은 자가 있습니다. 이 자가 백성·나라·방언·임금(교회들)에게 다시 전하죠. 사람들은 이 사람에게 배우고, 또 전해줘야 합니다.”

 

어마어마한 것을 유일하게 받았기 때문에 전해야 하는 사명이 있고, 우리는 이 사람을 찾아 가서 말씀을 들어야 해요. 우리, 특히 하나님을 믿는 신앙인이라면 더더욱 가질 사명이라 할 수 있어요. 왜냐면 이 자가 우리의 궁금증이자 우리가 꼭 알아야 할 '계시록이라는 비밀'에 대해 정답을 갖고 있기 때문이죠. 이 사람의 보고 들은 것이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정답이에요(계1:2).

 

 

이번에도 강조하신 말씀들 중 하나는 ‘나는 성경이 말한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예요. 신약 계시록이 이루어지는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에 '나는 성경이 말한, 신약 계시록이 말한 누구인지, 나는 성경대로,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는지' 알아야 한다고 하셨어요. 답을 할 수 있다면 알고 있는 것이겠죠.

 

“목사님, 장로님, 성도님들은 정신을 차려야 한다” 

“하나님 말씀 안으로 들어가 깨달아 살아야 한다. 권세로 살면 안 된다. 알지 못한 자의 결과는 지옥”

 

이렇게 강하게도 말씀하셨는데요, '기독교를 믿지 않아서 해당하지 않으니 무관하다' 여길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해요.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우리는 계시록이 이루어질 때 살아가고 있고 지금 대상은 전 지구촌이기 때문에 우리도 포함돼요. 그래서 이 기회를 삼아 조금이라도 더 말씀 드리고자 해요.

 

하나님도 예수님도 성경도 하나인데, 무엇 때문에 싸워야 하느냐고 물으며 하나님 안에서 하나가 되자

 

하나됨으로 마무리한 광주 신천지 말씀대성회였어요. 말씀에 대해서 알아야 할 필요를 다시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글로도 뵐게요.

 

 

[광주] 신천지 말씀 대성회 / 구원받을 144,000과 흰무리들
· 라이브 & 다시보기 링크
https://www.youtube.com/live/rI6dPuhyOcA

 

말씀광장으로 놀러 오세요!

http://wordsquare.org/r/162480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