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인이된간증2020. 4. 8. 13:09

 


신앙을 하면서 힘든 점이 있다면?

바로 교회를 선택하는 일이죠. 단순 교회만 많다면 문제 되 지 않지만, 교단 교파가 수백 개로 나뉘어 있고 교단마다 성경에 대한 해석이 달라 혼란은 고스란히 신앙인의 몫이 되었죠.

 

 

저는 신앙에도 기준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 아이들에게도 공부할 때 교과서 위주로 공부하라고 하죠?

신앙인들에게 성경은 교과서와도 같은데요 교과서는 한 권인데 그에 대한 참고서는 수백, 수천 가지로 나뉘어 교단마다 성경에 대한 해석이 다르다 보니 성경에 대한 궁금증은 더 해갔어요.

 


매일 하나님께 기도하면서 제발 알려달라고 매달렸어요. 우리 옆집에는 저와 똑같이 성경 말씀에 궁금증을 가지고 신앙하는 언니가 있었어요. 얼굴에 걱정이 가득한 언니의 얼굴이 언젠가부터 활짝 피어있었어요.

저는 여느 때와 같이 언니에게 신앙의 답답함을 털어놨습니다. 언니는 신앙을 10년을 하면서 자신도 많이 답답했는데 이제 해답을 찾았다고 했어요.

 

 

저는 ‘성경말씀 몰라도 된다?’는 목사말이 맞냐고 물었어요. 언니는 성경책을 펼쳐 호세아 4장 6절을 보여줬는데요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교과서인 성경에 답이 있었어요.

저는 ‘요한계시록은 보지 말라?'는 목사말이 맞냐고 물었어요. 언니는 요한계시록 22장 18-19절을 보여줬는데요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더하거나 빼면 성경에 기록된 재앙을 받고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 ‘고 교과서인 성경에 답이 있었어요.

 

 

언니가 제 질문에 대한 답을 해준 것이 아니라 성경이 저에게 답을 줬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저는 언니의 소개로 시온선교센터에 등록해서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모두 배워 말씀에 대한 갈증은 완전히 해소했어요.

 

 

사도행전 8장에 빌립과 에디오피아 내시의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에디오피아 내시는 선지자 이사야의 글을 읽고 있었죠.

이때 주의 사자가 빌립을 그에게 보내어 읽고 있는 이사야의 글을 깨닫느냐고 물으니 에디오피아 내시는 지도하는 사람이 없으니 어찌 깨닫냐고 했습니다.

 

 

에디오피아 내시는 분명 예루살렘에서 예배도 드리고 가르치는 목사도 있을 텐데 왜 지도하는 사람이 없다고 했을까요?

저 또한 교회 목사님에게 궁금해서 물어보면 대답을 해주지 않아 저에게도 빌립과 같은 분을 보내달라고 기도했어요.

 

 

저의 간절한 기도를 하나님께서 들어주셨을까요? 옆집 언니를 만나게 하여 말씀공부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게 했습니다.

시온선교센터에서 들은 말씀은 놀라움의 연속이었어요. 그동안 성경을 액세서리처럼 옆구리에 끼고 철없이 다녔던 시절이 후회스러웠어요. 성경말씀이 우리 신앙의 기준이 되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말씀의 가치를 알고 나니 성경책이 저에게는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보물이 되었어요. 어찌 보면 신앙인으로서 하나님의 일을 위해 살아가는 것이 가장 가치 있는 인생이 아닐까요?

2천 년 전에 예수님을 믿는다고 한 자마다 모두 순교당했어요. 그 당시 예수님은 최고의 이단이었지만, 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말씀은 생명수와 같아서 죽어있는 심령을 살리셨습니다.

 

 

시온선교센터에서 들은 하나님, 예수님의 말씀은 성경을 봐도 그 뜻을 알지 못한 소경이고 귀머거리였던 저에게 찾아와 하나님이 계신 천국으로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그 이후로 매일 하나님, 예수님께 감사하면서 신앙하고 있습니다.

 

 

지금 돌이켜 생각해보니 내 인생 가장 잘한 일이 바로 성경에 대해 궁금해한 일이라 생각해요. 여러분은 성경에 대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성경을 모르는 소경 목사가 성경을 더 모르는 소경 성도를 인도하면 어디로 갈까요? 바로 지옥입니다. 성경 어딜 찾아봐도 말씀 몰라도 된다는 말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 아닌 것은 마귀의 말입니다.

성경은 구약과 신약으로 약속의 글입니다. 약속을 지키려면 약속을 알아야 지킬 수 있습니다. 신천지 예수교회는 약속의 말씀을 가르치며 약속의 말씀이 그대로 이루어진 실상도 가르칩니다.

 

                

 

이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자가 복이 있다 했으니 약속의 말씀을 알고 지켜 천국의 소망 다 이 루시 길 바랍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주소

http://www.eduzion.org/ref/29704

 

 

 

Posted by 별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