꽂꽂이탐구생활2015. 3. 5. 22:09
플라워박스, 개인의 취향^^

봄이 올듯 말듯...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날이 그리워지는 요즘입니다 ♥

플라워박스.... 꽃꽂이를 해 보았어요. 꽃처럼 예쁜 플로리스트와 힐링 시간 ~♥

자~~~준비하세요 꽃사진 나갑니다.


플라워박스는 박스에 오아시스를 깔고 예쁜꽃을 꽂아주면 되는데요. 너무 간단하다는 사실에... 아이와.함께 하셔도 굿굿굿 ♥

특히나 호접란이 포인트인데요.
나비를 형상화 했어요.
라넌큘러스 리시안셔스는
꽃꽂이에서 자주 쓰이는 꽃.
아주 예뻐요 ㅎㅎ

꽃을 보노라니... 꽃같은 마음이 생기네요 호




적당한 위치에 꽃을 꽃아주는 센수..가 필요해요.
공간감각이 필요? ㅋㅋㅋ

이렇게 단시간에 완성된답니다.
플라워박스는 꽃대가 튼튼해야 부러지지 않고 잘 꼽히고.

플라워박스안에 초콜릿.선물을 같이 할때 좋은 꽃꽂이 방법이에요...ㅎ

봄을 맞아...분위기 바뀔겸.
집에서 한 번 해 보세요.
누군가에게 선물을 줄때도 플라워박스로 ^^

생기넘치는 봄에 모두 좋은일만.가득 가득 하세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