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어플, 추천] B612

 

 

 

요즘 스마트 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는데요ㅎㅎ

저는 꽃이나 야경등 정말 다양한 사진을 찍는 편이에요.

사진을 찍는 각도나 구도를 모르시는 분도 많은데 필터나 

효과만 바꾸어도 멋진 사진을 찍을수 있습니다.

제가 자주 쓰는 어플은 B612입니다.ㅎㅎ

 

 

 

 

어플을 소개하자면 엄청 심플한 구성이에요.

다루는 조작법도 쉬운편이랍니다.

들어갈때마다 셀카 모드지만 화면을 일자로 슥 하면 카메라 전환이 됩니다.

 

 

 

 

화면아래 보이는 세가지로 조작라하는 것이에요ㅎㅎ

먼저 ① □ 모양은 사진 프레임을 정하는 것이고

② 화살표는 랜덤으로 필터 전환하는 것입니다.

③ 동그라미들은 필터를 직접 설정하는것입니다.

 

위에사진은 설명사진입니다.

 

 

 

 

 

 같은 장소에서 다른 필터로 효과를 준 것입니다. 

꽃이나 나무등을 찍어보시면서 연습해보시길 바래요ㅎㅎ

제가 찍은 매화 사진을 올리고 글은 이만쓰겠습니다.ㅎㅎ

모두 사진을 잘찍길 바랄께요ㅎㅎ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