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산에서 만난 보물들

 

너무나 따사로운 봄햇살에 아이 손을 잡고 봄 산에 오르니

여기 저기 만나는 모든 것들이 보물이네요.

어릴적 봄 소풍에서 보물 찾기 하던 기억을 떠올리며

구석구석 어떤 보물이 있나 살펴보았답니다.

 

파릇파릇 새 움이 돋아나는 봄 숲

찌찌르~~ 작은 새가 동행하며 맑은 소리로 노래를 불러주네요.

청량한 봄바람 한줄기가 마음까지 스스르 녹여주는

바야흐로 새 봄이 왔네요.

 

아기 눈망울 같이 맑은 미소로

" 나 여기 있어요." 하며 눈길을 보내는 봄 까치꽃

 

뾰족뾰족 낙옆을 뚫고 나온 귀여운 새싹들

여기저기서 새로운 봄을 노래하며

새 생명을 피우네요.

 

수줍은 여인의 치맛자락 같이

곱게 피어 있는 홍매화

 

앙증맞게 속삭이듯 모여앉은 생강 꽃도

이 봄에 새로이 만나는 보물들이네요.

 

이제 또 튼튼하게 지어진 저 새집에

엄마새, 아빠새, 아기새들이

짹짹짹 찌찌르르...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며 새로운 가정을 일구겠죠.

 

이처럼 아름다운 봄을 주신 하나님께

새삼 감사를 드립니다.

천지만물 속에 하나님의 뜻을 두셨다는 그 말씀처럼

봄 산에서 하나님이 주신 보물을 가득 담아왔답니다.

 

'사진탐구생활 > 나름멋진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작가와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담는다.  (10) 2015.10.22
칼디의 전설, 잠깐의 여유   (30) 2015.04.21
이런사진 어때요?  (1) 2015.02.21
라떼와 카푸치노   (27) 2015.02.09
단풍이 예뻐요  (2) 2014.11.1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