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로 배우는 몰펀블럭  가이드북이 있어서 만들기 쉬운 몰펀블럭
처음에 쉬운 몰펀작품이 나왔는데 이제 멋진 작품이 나오네요
몰펀블럭은 창의 과학 교재로 아이마다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뚝딱 만들어요
칼을 좋아하는 남자아이라 몰펀으로 한동안 칼만 만들더니
 자동차도 만들고 다양한 작품이 나옵니다
싫증내지 안고 꾸준이 가지고 노는 몰펀블럭

몰펀블럭으로 아들이 만든 크리스마트 트리와 하트!!

크리스마스트리 혼자서  열심히 만들고 있는 울 아들

낱개의 몰펀블럭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는 몰펀블럭   울 아기 혼자 만든겁니다.

원형도 만들고 입체도 가능한 다양한 몰펀블럭입니다

몰펀으로 포크를 만들었네요......우와 넘 큰 포크




몰펀블럭교재 가이드북

몰펀 교육 계획안    1권에   1주차~8주차

몰펀은 가이드북이 따라하기 쉽게 그림과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몰펀 색깔공부, 숫자공부도 됩니다.

몰펀 색깔도 칠해요!!!


순천향대학고 유아교육과 교수님이 추천하셨네요


몰펀 제법 작품이 잘 나오네요


몰펀블럭 사람모습인가!!!

몰펀블럭으로 만든 꽃모양



몰펀블럭을 열심히 찾고 있네요..^^


몰펀블록으로 만들고 있는 울아들 모습을 담아 봤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