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연주/CCM 찬양2013. 11. 18. 01:02

 

 

유은성-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듣기 가사

 

 

 

 

 

 

생각해보면 살면서 내가 생각하고 내고 노력한것보다 더 큰 것을 받았을때가 많았던거 같아요 그때 마다 감사하고 하늘을 봅니다. 

 

어쩌면 내가 생각하는 느끼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왔는지도 모른다는.... 

 

 

 

 

 

 

 

 

 

 

 

# 가사

 

 

난 주러 왔을 뿐인데
오히려 내가 받고 갑니다.
눈물 닦아주러 왔을 뿐인데
내 눈물만 흘리고 갑니다.

씻어주러 왔을뿐인데
오히려 내가 씻겨졌습니다.
고쳐주러 왔을 뿐인데
오히려 내가 치료되어 갑니다.

전하러 왔는데
이미 이 곳에 계신 예수를 보고 갑니다.
꿈을 가지고와
꿈을 보고 돌아갑니다.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다만 다함으로 주님을 사랑하지 못했죠
사랑하러 왔는데
더 큰 사랑을 받고 돌아갑니다.

죽은 영혼 살리러와 내가 살아서 갑니다.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더 주를 사랑하지 못함이 미안합니다.

 

 

 

 

이번 앨범에 좋은 찬양들 같이 있어서 앨범 곡들 간단하게 올려봅니다. 하나님과 늘 동행하는 삶이 되길 기도해요 ^ ^ 사랑합니다 ~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