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이야기2015. 1. 31. 02:52

폭스바겐 비틀 빈티지 자동차 구경하세요

폭스바겐이 이렇게 예쁜줄 진작 몰랐네요.

오래된 빈티지 폭스바겐 자동차 나름대로 개성도 강하고

모양도 너무 예쁘고 매력이 넘쳐

 

 

 

 

폭스바겐 빈티지 자동차

자동차에 대한 정보는 잘 모르지만 함께 구경해 보세요

 

 

 

 

폭스바겐 비틀 자동차 이런 선이 어떻게 나올까요?  완전 터보날개? ㅎ 재미있게 개조했네요

 

 

 

 

폭스바겐 올드타이머 비틀 오렌지 자동차

 

 

 

 

폭스바겐 올드타이머 비틀 빈티지 클래식 자동차  집 배경과 너무 잘 어리죠?

 

 

 

 

폭스바겐 빈티지 비틀 올드타이머 이런  자동차 한번 꼭 타보고 싶네요.

 

 

 

 

 

폭스바겐 비틀 빈티지 올드타이머 그린 자동차  색이 너무 예쁘네요 천장도 오픈

 

 

 

 

 

폭스바겐 빈티지 수송차량  자동차  장난감같아요 귀엽네요

 

 

 

 

 

폭스바겐 빈티지 자동차 개조 멋지게 했네요

 

 

폭스바겐 비틀 티지 자동차 어떠세요?  예쁘고 귀엽고  너무 매력있죠?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