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상식2020. 4. 16. 22:41

감자의 슬픈 이야기



▣ 뉴스로 접한 감자의 슬픈 이야기

얼마 전 강원도 춘천의 우두택지 길가작년에 수확해서 저장하고 있던 감자 1톤가량을 쏟아 놓고 간 농민이 있었습니다. 그러자 많은 주민들이 먹을 수 있는 감자를 하룻밤 새 모두 주워갔습니다. 이 감자를 쏟아 놓은 농민은 작년에 감자가 풍년이어서 가격이 폭락한데다 코로나19 때문에 감자의 소비는 줄고 햇감자 수확철이 되자 묵은 감자의 판로가 어려워져 필요한 주민들이 가져다 먹을 수 있게 쏟아 놓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연합뉴스


많은 누리꾼들은 감자를 마트에서 사려면 가격이 비싼데 산지에서와 가격차가 너무 많이 나니 직거래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 해달라는 댓글이 쇄도하였습니다. 올해는 농민도 소비자도 좋은 가격에 사고팔 수 있는 온라인 직거래 장터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연합뉴스


감자는 먹을 게 없던 시절 구황작물 중 하나로 지금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식물입니다. 감자는 굳이 어려운 요리법이 필요 없이 구워 먹거나 쪄 먹기도 하고, 얇게 저며 칩으로도 애용하는 식물입니다. 또한 다양한 요리로 애용되는 세계 최애식물 중 하나입니다.



▣ 악마의 식물 감자의 숨겨진 슬픈 이야기

그런데, 이렇게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감자에게도 슬픈 이야기가 숨어있습니다. 감자는 울퉁불퉁하고 못생긴 데다 어두운 땅속에서 자라는 이상한 식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심지어 '감자를 먹으면 문둥병이 걸린다.' '성경에 나오지 않으니 불경하다'라는 소문 때문에 먹을 것이 없어 굶어죽어도 감자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17세기 말 프러시아 전쟁 때 포로로 잡힌 프랑스 군인 파로망디에에게 준 음식이라고는 오로지 감자밖에 없었습니다. 그렇게 포로에서 1년만에 고국으로 돌아 간 파로망디에는 감자를 먹으며 더 건강해졌고 평생을 감자의 우수성을 알렸습니다. 그 결과 감자는 유럽의 주식으로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130여개국에서 연간 3억 톤 이상 소비되는 최애 식물이 되었습니다.



▣ 정보의 홍수시대에 진실은?

악마의 식물에서 전 세계 최애 식물이 된 감자, 파르망디에도 먹어보기 전엔 알지 못했습니다. 요즘은 수 많은 정보들로 넘쳐납니다. 정보의 홍수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핸드폰만 열어도 온갖 정보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있고, 우리는 자연스럽게 그 정보들을 접하게 됩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정보들이 다 진실일까요? 



지금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코로나19에 대한 관리법, 대처법 등도 확인되지 않고 증명되지 않는 수많은 정보들이 온라인을 통해 전국을 넘어 전 세계로 퍼져나가고 접하게 됩니다. 우리나라에는 코로나만큼 유명해진 한 가지가 더 있지요. 바로 신천지입니다. 언론이나 매체에서는 신천지에 대한 엄청난 정보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모든 의혹은 그 의혹의 근원지에서부터 시작해서 주변으로 원인을 찾아가기 마련인데, 유독 신천지에 대해서는 근원을 찾아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신천지에 대한 의혹은 많은데 정작 신천지에서 답을 찾지 않는 아주 특이한 현상이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마치, 두 사람이 싸우고 있는데, 한 사람에겐 싸우는 이유에 대해 전혀 아무것도 묻지도 않고 말을 해도 듣지도 않으며, 싸움을 중간에서부터 보던 사람, 또는 구경했던 사람에게 전해 들은 사람들에게 진실을 묻는 것과 같은 현상입니다. 신천지에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직접 물어보십시요. 그래야 진실을 들을 수 있습니다.

 


▣ 영원히 감춰지는 진실은 없다.

언론들은 신천지에서 쫒겨 난 사람, 오래전에 잠시 다녔던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직접 신천지에 와서 취재를 해야 하고, 기자라면 자기 생각으로 소설을 쓰지 말고 취재한 사실을 가감 없이 보도해야 합니다. 그러나 많은 언론이나 매체들이 그러지 못한 것이 현실입니다. 모든 진실은 시간이 지나면 다 밝혀지게 됩니다. 지금 거짓으로 감춘다고 영원히 감춰지는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 말은 양쪽의 말을 모두 들어보고 판단해야 합니다. 그것이 공정한 사회이고 공정한 사람입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은 공정한 사람이며, 진실을 알기를 원하는 사람이기를 바랍니다.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에서는 오직 성경을 성경에 있는 그대로 가감 없이 증거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렇다더라" "저렇다더라" 하는 말에 현혹되지 마시고 직접 들어보고 판단하십시오.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에서는 계시록 22장 17절의 말씀대로 값없이 무료로 육하원칙에 의거하여 속 시원하게 성경을 가르쳐드리고 있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인터넷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에서는 강제로 끌고 가지도 않고. 세뇌를 시키지도 않습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말씀을 들어보고 이치에 맞으니 6개월의 시온선교센터 과정에 참여를 하는 것입니다.

창세기부터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성경에 대해 그동안 궁금했던  모든 것을 시원하게 증거해 주는 시온 선교센터 6개월의 과정을 마치고, 시험을 통과해야만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에서 신앙을 할 수 있습니다. 

 



▣ 신천지의 놀라운 이야기

지난 2019년 11월 10일에는 전 세계가 깜짝 놀랄 대단한 일이 있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이렇게 시온선교센터의 과정을 마치고, 시험을 통과하여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 참이구나를 깨달은 분들 103,764명이 동시에 수료식을 하는 장관을 이뤘습니다. 그것은 사람이 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하신 일이란 걸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의 모든 성도들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해 알고 있는 것과 진짜 신천지예수교회와는 어떻게 다른지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돈도 들지 않고 억지로 끌고 오지도 않습니다. 천국은 모든 이들에게 열려있으나 아무나 들어올 수는 없습니다. 하나님은 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자에게 열어주십니다. 구하고, 찾고, 두드리십시오. 모든 것은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목마른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는 말씀대로 생명수를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천국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료시온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