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받았는지 아는 방법, 확인하시겠습니까?



하나님을 믿고 신앙 한 지 40년이 되어 갑니다. 신천지 오기 전 20년, 신천지 와서 20년. 세월이 참으로 빠르네요.




★ 신천지예수교회 오기 전 20년 신앙 ★


부모님의 권유에 의해 무작정 하나님을 믿어야 하고 왜 다녀야 하는지 이유를 모르고 교회를 다녔습니다. 

목사님의 설교 중에 한 아버지가 반지를 하나 가지고 있는데  그 반지는 일반적인 반지가 아닌 특별한 반지로 그 반지를 낀 사람은 하나님과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또 그 반지는 합당한 삶을 사는 사람에게 넘어간다고 합니다. 

이 특별한 반지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그들의 삶을 보면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구원도 이와 같이 자기가 구원받았는지 아는 방법은 

• 마음이 미움, 욕망, 더러움에 빠져 있다가 깨끗한 삶을 살아가게 될 때.

• 마음이 상처를 입고 배신을 당하는 등 마음이 산산조각 분열이 되었다가 

  하나님의 은혜로 마음이 회복되었을 때. 

 •육신의 몸이 병이 들었다가 치유를 받았을 때.  

즉 예수님이 내 맘에 들어와 있고 내 삶의 방향이  바뀌었을 때 구원받았다고 확신하면 되고, 확신이 안 되면 그런 삶을 살아가면 된다고 합니다. 




아!! 구원받는 방법은 예수님을 모시고 내 삶을 깨끗하고 착하고 바르게 살면 되는 거구나. 예전에는 안 그랬다면 지금부터라도 이러한 삶을 살면 되는 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살아가려고 무던히도 애를 쓴 기억이 납니다

저는 예수님을 믿습니다. 내 삶도 바뀌었습니다. 예수님이 나의 구원자 이심을 믿고 믿습니다. 십자가의 보혈도 믿습니다.  

사랑하고 양보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했고  배신하고 욕을 해도 마음에 상처를 입어도 용서하였으며  참고 참았습니다. 합당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러함에도 구원의 확신이 들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또, 한 가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착하고 선하게 사랑하면서 사는 방법은 기독교 아니더라고 불교나 유교, 이슬람교 등 하다못해 무당도 그러한 말을 하는데 이게 합당한 삶이라면,  이것이 구원받았는지 아는 방법이라면 굳이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을 필요가 있을까 싶은데요?

구원받았다고 확신하면서 사는 사람들의 삶을 보면 배타적이고 서로 상처 주고 배신하고 이기적으로 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게 합당한 삶인가요?

맞습니까?  





★신천지 예수교회 온 후  20년 신앙 ★


신천지 오기 전에는 성경 밖에서 구원받은 이유를 찾고 있었습니다. 구원의 확신이 있을 때도 있지만 때로는  구원의 확신이 없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부르심에 후회함이 없으시다는 말씀이 생각납니다. 

간절히 기도하고 부르짖고 애통하는 자, 하나님의 뜻대로 살기 원하는 자에게 오시는 참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알고 싶어 성경을 여러 번 읽고 기도했지만 점점 알 수 없는  갈증만 증폭되어 있을 때 아는 지인의 소개로 온 기독교 선교센터서 첫 강의를 듣는 순간 저는 진주를 발견하고 금. 은 보화를 찾았습니다. 

눈이 번쩍, 귀가 번쩍 마음이 쿵 쾅!!!! ~~~  




진짜, 하나님이 응답하셨구나! 내 기도를 들어주셨구나. 너무나 기쁘고 좋아서 천정을 뚫고 나갈 정도로 환호와 환희를 질렀습니다. 생명수의 강이 흘러넘치는 진리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성경 말씀이 이해가 되고 성경의 순리를 알게 되고 비유가 풀어지고 예언과 실체까지도 알게 되었습니다.  

아십니까?  말씀이 꿀 송이 보다 달고 맛있다는 것을!! 





★ 구원받았는지 아는 방법  ★

 

구원이란? 어딘가에 빠져있을 때 건져내는 것을 구원이라고 합니다

어디에 빠져 있는 것인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하나님의 나라를 사단의 미혹으로 아담이 하나님을 배신하여 사단 마귀가 하나님의 나라를 차지하고 있을 때, 하나님은 하나님의 나라를 회복하고자 하였으나 번번이 인간의 배신으로 회복하실 수 없어 세상을 떠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이 세상은 마귀의 세상이 되어 사람은 마귀가 하나님인 줄 알고(살후 2;4) 소경이 되고 귀머거리가 되어 거짓말에 속아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사단의 거짓말 세상 속에 빠져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다시 하나님의 나라를 회복하고자 구약의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해  미리 약속(구원받을 방법) 해 주셨습니다.   


구약의 약속의 내용은

 ① 새 일을 창조할 것 ② 두 가지 씨를 뿌릴 것 ③ 새 언약하실 것 


그러나 소경이요 귀머거리가 된 사람들은 성경을 읽어도 무슨 뜻이지 몰랐고  당시에 목자들도 모르니 자기의 생각을 가르쳤으며 그저 율법만 지키면 되는 줄 알았습니다. 사람을 믿은 겁니다. 하나님의 약속(예언)을 믿은 건 아니었지요. 

율법은 죄를 확인하는 거지, 죄를 없이 하지 않습니다. 죄를 없이 하고 구원을 받으려면 예수님이 말씀하시는 말을 듣고 믿어야 하고  예수님이 계시는 곳으로 가야 합니다. 거기가 천국이지요.  예수님은 구약의 약속의 대로 그 약속을 다 이루셨습니다. (요 19:30) 

 

▶  예수님께서 구약의 약속을 이루신 것은 

 ① 새 일을 창조할 것 – 예수님은 성령으로 잉태되어 탄생하심 

 ② 두 가지 씨를 뿌릴 것 – 예수님은 하나님의 말씀(씨)를 비유로 뿌리셨음 

 ③ 새 언약하실 것 – 십자가 지시기 전 새 언약하심. 


이같이 이스라엘 백성들은 구약의 약속의 내용은 모르고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았고 도리어 마귀와 하나 되어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그래서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예수님께서 구약을 다 이루시고 십자가 지시기 전에 미리 약속해 주셨습니다. 

약은 예수님의 새 약속 새 언약입니다. 새 약속은 요한계시록을 알고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지켜야 할 즉 구원받기 위해서 알아야 할 내용입니다 


신약의 약속의 내용은

  ①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야 하고 추수되어야 합니다. 

  ② 하나님의 말씀(계시록)으로 인 맞아야 합니다.

  ③ 하나님의 나라 12지파에 소속되어야 합니다.


아십니까? 

새 약속의 내용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마귀의 거짓말(가라지)을 믿지 말고 예수님의 피와 하나님의 씨(진리)로 다시 나서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가 있는 하나님의 나라에 오는 것입니다. 


이 새 언약의 내용이 감추어져있는 요한계시록이 구원받을 수 있는 열쇠입니다.


수님께서 이 열쇠를 예수님의 사자 약속의 목자에게 주셔서 우리에게 이 모든 것을 알게 해주셨습니다. 



우리도 이제는 예수님께서 보내주신 약속의 목자를 만나야 하고 그의 말을 믿고 듣고 지켜야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에  약속의 목자가 계십니다. 신천지로 가야 하는 것이지 여기에 남아있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신천지 예수교회에서 추수한다는 소리를 듣지 못한 사람은 아마 이제는 없을 것입니다. 


이곳 진리의 성읍 신천지 증거장막성전, 12지파에 와야 구원을 받은 것입니다 착하게 살고 합당한 삶을 사는 것은 기본이고 구원의 순리를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구원입니다,  포기하지 마십시오, 한번 와서 들어보십시오!

색안경을 끼지 말고 이치적이고 이성적인 사람이라면 들어보시면 알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 사람이 구원을 해주지는 않습니다. 

성경 에서  답을 찾으십시오!!!



신천지의 말씀은  세상의 빛보다 7배의 빛을 발하는 말씀입니다

구원받았는지 아는 방법 확인하셨습니까!!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추천인번호 70724)





Posted by 진주바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