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성읍 신천지 진리 맛, 이 맛에 산다~

 

신앙인이라면 무슨 맛에 살아야 할까요? 선악과를 따먹기 전, 아담은 영생하는 생명나무 과실을 따먹으면서 살았겠죠. 영생할 수 있는 생명나무 과실의 맛은 어떤 맛일까요?

'입에 쓴 것이 몸에도 좋다'라고 하지만, 우리 영혼을 살리는 신앙인이 먹어야 할 양식은 '입에는 다나 배에는 쓰다'라고 합니다.

 

 

예수님은 구약의 약속한 목자인 건 다 아실 겁니다. 구약 에스겔 1장, 2장, 3장에 보면 하나님께서 이상으로 보여주셨는데요. 인자에게 두루마리를 먹이는데 그 맛은 '입에는 꿀같이 달았다'라고 했어요.

그리고 인자에게 받아먹은 것을 이스라엘 족속에게 가서 듣든지 아니 듣든지 전하라고 했어요.

하지만, 이스라엘 족속은 '이마가 굳고 마음이 강퍅하여 인자의 말을 듣고자 아니하는데 이는 하나님의 말씀을 드고자 아니함'이라 했어요.

 

구약의 약속은 2천 년 전 예수님을 통해 다 이루어졌는데요. 하지만 당시 하나님을 믿는다고 자칭 정통이라 자부하던 유대인들은 어떻게 했나요? 예수님을 이단이라 핍박하고 결국 십자가에 못 박지 않았나요?

결국 12제자가 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영생의 말씀을 먹고 전하였지만, 12 제자도 결국 순교했어요. 그럼 예수님 다시 오시는 주재림 때에 신앙하는 우리는 무엇을 먹고살아야 할까요?

 

 

성경 66권에는 참 하나님과 마귀를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으며 우리가 살기 위해서는 사단이 주는 양식이 아닌 참 하나님이 주신 양식을 먹고 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계십니다.

이는 부모의 심정이라 생각합니다. 어떤 부모가 자식에게 독이 든 음식을 줄까요? 이러하듯 하나님도 먹으면 죽는 음식을 먹지 말고 영생하는 음식을 먹으라고 말씀하신 내용이 바로 성경입니다.

 

 

구약의 약속을 다 이루시고 떠나가신 예수님은 우리에게 신약을 주셨어요. 신약 요한계시록에 보니 우리가 먹어야 할 양식과 먹지 말아야 할 양식을 기록해놓으셨습니다.

요한계시록에 보니 예수님이 제자 사도 요한에게 환상으로 보여주셨는데요. 요한에게 천사가 오셔서 펼쳐진 책을 받아먹게 했어요. 그 맛은 어떨까요? 역시나 '입에는 꿀같이 다나 배에 들어가니 쓰다'라고 했습니다.

 

 

요한계시록이 기록된 지 2천 년이 지난 오늘날, 신천지예수교 약속의 목자가 펼쳐진 책을 받아먹고 교회들에게 증거하고 있는데요 2천 년 전처럼 또다시 이단이라 핍박하고 있습니다.

성경을 알면 참 하나님과 가짜 하나님, 참 하나님이 주신 양식과 가짜 하나님인 사단이 주는 양식을 분별할 수 있게 됩니다.

성경을 알고 영생하는 양식을 먹기를 원하는 하나님 마음과 달리 사단은 성경을 보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사단 영이 들어간 자가 오히려 하나님 예수님이 함께 하는 진리의 성읍 신천지를 이단이라 하니 적반하장이라 할 수 있겠네요.

신천지예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된 성경 66권을 통달했으며 약속대로 창조된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신천지예수교 성도들은 말합니다. '진리의 성읍 신천지 진리 맛, 이 맛에 산다~'고요. 이 맛은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맛이니 최고의 맛이겠죠.

신앙인이라면 천국과 영생을 소망해야 하지만, 천국과 영생이 기록된 성경말씀은 1도 모른다면 헛된 신앙이며 가짜 신앙인입니다.

 

 

2천 년 전 값없이 영생의 말씀을 전하던 예수님처럼, 오늘날 신천지 예수교회 약속의 목자도 값없이 영생의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변치 않는 진리의 말씀이 나의 영혼을 살리는 양식입니다. 어서 와서 맛보시고 천국의 소망 이루는 참 신앙인이 됩시다.

 

 

요즘 언론을 보면 신천지에 대한 가짜 뉴스가 난무하는데요 이에 대해 팩트 체크해서 영상 올려드립니다. 진실은 반드시 드러납니다. 무책임한 언론은 결국 국민들을 속이는 범죄 행위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주소

http://www.eduzion.org/ref/29704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