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안시성'을 통해 본 사실과 진실

 

 

영화 '안시성'을 통해 본 사실과 진실

여름이 시작되는 휴일 TV 채널을 돌리다 보니 재작년에 개봉했던 영화 '안시성' 나와 다시 보게 됐다. 영화 안시성은 연개소문이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을 죽이라는 밀명을 받은 암살자 사물이 안시성으로 들어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안시성으로 들어가는 사물은 양만춘이 반역자며 조정에 협조하지 않는 사람으로 알고 있었다. 그러나 안시성에 들어가 자기 눈으로 보고 확인하고, 안시성에 사는 사람들의 증언을 통해 자신이 알고 있던 사실이 진실이 아니었다는 걸 알게 된다.

 

출처 : 영화 <안시성> 스틸 이미지

 

이와 같이 사람들은 자신이 알고 있는 사실이 진실이라고 믿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세상에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 진실이 아닌 경우도 종종 발견하게 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대한민국에 남녀노소 모르는 사람이 없을 만큼 유명해진 곳이 있다. 바로 신천지이다.

 

 

신천지에 대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 그리고 궁금해하는 사실을 하나씩 드러내 본다.

 

신천지 진실을 담다!

 

1. 신천지는 이단이다?

2. 신천지는 사람을 교주로 섬긴다?

3. 신천지는 영생을 믿는다?

 

 

1. 신천지는 이단이다?

성경에는 이단이라는 죄목으로 죽음에 이른 사람이 나온다. 바로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예수님이다. 그런데 더 놀라운 건 예수님을 죽인 자들이다. 예수님은 하나님이 보낸 하나님의 아들이었다. 그러나, 예수님이 오셨던 그 당시 유일하게 하나님을 믿었던 이스라엘 백성들, 그중에서도  성경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던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의 제사장들에 의해 이단의 괴수가 되어 결국 십자가에서 죽을 수밖에 없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왜 예수님을 죽였을까? 구약 성경 속에는 메시아를 보내주실 것을 선지자들을 통해 알려 주셨다 그러나 매일 성경을 보는 그들은 예수님이 그 약속대로 오신 메시아인지 알아보지 못했다. 그것은 그들 속에 하나님의 신이 아니라 마귀 신이 들어가 있었기 때문에 보긴 보아도 보지 못하고 듣긴 들어도 깨닫지 못한 것이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1. 두 가지 신과 두 가지 육체 그리고 두 가지 씨

그와 마찬가지로 오늘날도 누구보다 성경을 많이 보고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는 기독교에서는 성경대로 이루어진 신천지를 알아보지 못하고 오히려 이단이라 정죄하고 핍박하고 있는 것이다. 신천지는 계시록 21장 1절에 나오는 새 하늘 새 땅의 약자이다. 또한 신약과 계시록에 기록된 예언대로 마태복음 13장에 예수님이 뿌린 씨의 익은 열매를 계시록 14장에서 추수하여 계시록 7장에서 인을 쳐서 하나님의 나라 12지파를 창조한 실체이다. 이와 같이 신천지는 성경의 약속대로 이루어졌고 이루어 가고 있다. 것으로 기성교회의 목회자들 속에 누구의 신이 들어가 역사하는지 알 수 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10. 종교와 교주

2. 신천지는 사람을 교주로 섬긴다?

신천지에서는 사람은 교주가 될 수 없다고 한다. 그런데 왜 신천지의 교주는 사람이라는 말이 나오게 된 것일까? 그 말을 퍼트린 범인은 바로 기성교회의 목사와 기독교 산하의 기자들에 의해 교주설이 만들어진 것이다. 신천지에서 진리의 말씀이 나오자 많은 교인들이 말씀이 없는 기존 교회를 버리로 신천지로 옮겨가게 되자 교인들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사람이 교주라는 말을 퍼트려 교인들이 신천지로 가는 것을 막고 있는 것이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9. 약속의 목자

신천지의 정식 교명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다. 교명에서도 보는 바와 같이 신천지의 교주는 예수님이며, 예수님의 새 언약을 지키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는 곳이다. 신천지는 사람의 생각으로 만들어진 곳이 아니라 성경에 기록된 대로 보여준 대로 창조하고 있다.

 

 

하나님은 이루실 일들을 하나님이 함께하는 사자에게 보여주시고 이루신다. 초림 때 예수님도 아버지 하시는 일을 보지 않고는 아무것도 행할 수 없다고 하셨다. 예수님은 아무에게나 보여주시지 않고 계시록 22장 16절에 한 목자를 보내어 증거하게 한다 하시고 계시록의 예언대로 한 목자를 보내어 하나님과 예수님 예언의 말씀과 이루어진 실상을 낱낱이 우리에게 증거하게 하셨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신천지 Q&A] 신천지 교회는 왜 영생을 주장하나요?

3. 신천지는 영생을 믿는다?

영생은 하나님이 명하신 복이다. 요한복음 3장 16절에는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라고 기록되어 있다. 요한복음 17장 3절에는 '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 라고 기록되어 있다. 성경을 읽어 본 사람이라면 하나님과 예수님이 약속하신 것이 무엇인지는 알아야 하지 않을까?

 

 

신천지는 하나님과 예수님이 약속하신 대로 이루어질 것을 믿는다. 그러므로 하나님과 예수님이 약속하신 영생 또한 성경대로 이루어질 것을 믿는다. 사도 바울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영이 우리 안에 거하면 우리의 죽을 몸도 살리실 것이라고 하였다. 

 

 

신천지는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모든 것이 성경의 약속대로 이루어질 것을 믿는다. 왜 하나님이 주신 성경을 믿지 않고 성경에 약속된 것을 믿는 신천지를 핍박하는가? 그것은 신천지를 핍박하는 자들이 하나님의 약속을 믿지 않기 때문이고 그들 속에 하나님의 말씀이 없기 때문이며, 그들 속에 마귀의 신이 함께하기 때문이다.

 

 

영화 안시성에서도 사물이 직접 들어가 보고 듣고 확인 한 것처럼, 어떤 것이 진실인지 궁금하다면 이렇다더라, 저렇다더라 식의 카더라 통신이 아니라 직접 보고 듣고 확인해야 한다. 눈에 보이고 귀로 들리는 것들이 모두 진실은 아니다. 아무리 거짓으로 덮고 가리려 해도 진실은 언젠가는 모두 드러나게 된다.

 

 

진리의 성읍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는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모든 것을 성경대로 가르쳐주고 이루어진 실상까지 증거하고 있다. 성경을 보아도 무슨 뜻인지 알지 못한다면 누구에게나 값 없이 주는 무료 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성경을 낱낱이 증거 받을 수 있다.

 

 

무료 인터넷시온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83393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예수님이 길거리에서 말씀을 전하신 것처럼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말씀을 배울 수 있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문을 두드리셔서

하나님과 예수님의 비밀한 약속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바로가기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