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시온선교센터 문전성시 이유는?

 

 

인터넷 시온선교센터가 뭐길래? 

최근 인터넷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인터넷 시온선교센터가 올라오면선 인터넷 시온선교센터가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인터넷 시온선교센터에서는 무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는 2019년 5월에 오픈한 세계 최초 온라인 성경 교육 사이트로 신천지예수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강의 플랫폼으로 체계적으로 성경을 가르쳐 주며 성경의 말씀대로 값없이 생명수인 말씀을 가르쳐 드립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집회 예배를 전면 금지한 신천지 성도들이 이 플랫폼을 통해 수요일과 주일 예배를 인터넷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신천지 12지파 10만 수료식 보도영상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문전성시

2019년 5월에 오픈한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는 오픈 후 1만 589명이 수강신청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많은 언론을 통해 신천지에서는 2019년 11월 단일 교단으로 전무한 1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수료했다고 보도된 바 있습니다.

 

[신천지 예수교] 약속의 목자, 약속의 성전, 약속의 신학. 평화의나라, 신천신지

 

교회에 출석만 하면 되는 일반 개신교와 달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약 6개월간의 체계적인 성경공부를 하고, 시험을 통과한 후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약칭 신천지)에서의 신앙을 희망하는 경우에 한하여 입교하여 신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무리 돈이 많아도, 권력이 있어도 성경을 모르면 신천지에 다닐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어려운 과정을 통과해야만 신천지에 입교하여 신앙을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천지에서 신앙을 하고자 하는 성도들은 해마다 그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신천지의 말씀이 그만큼 탁월하다는 것을 확인하고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하는 곳이라는 것을 성경을 통해 확인했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수강 자격

하나님께서는 내 백성이 지식이 없어 망한다고 하셨습니다. 여기에서 지식이란 세상의 지식이 아닌 하나님이 주신 성경에 대한 지식을 말 한 것입니다. 신천지에서는 2019년 5월부터 말씀이 궁금하지만 오프라인을 통해 말씀을 들을수 없는 분들을 위하여 온라인 시온선교센터를 개설하여 직장이나 학교 문제로 오프라인 수강을 못하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성경 말씀을 배울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신천지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성경에 대한 지식을 채울 수 있도록 원하는 자, 말씀에 목마른 자에게 인터넷을 통해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성경 말씀을 공부할 수 있도록 인터넷 시온선교센터의 문을 활짝 열어놓고 있습니다.

 무료 인터넷시온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83393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신천지 Q&A] 신천지 교회는 왜 영생을 주장하나요?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로 신천지가 진리임을 확인

하나님과 예수님이 약속하신 것은 천국과 영생입니다. 또한 신앙을 하는 목적도 천국과 영생을 얻기 위해서입니다. 어떤 사람도 죽고 싶거나 지옥에 가고 싶은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성경을 모르고 신앙하는 것은 맹신이 됩니다. 천국이 어디인지, 어떻게 해야 천국과 영생을 누릴 수 있는지 하나님이 주신 책 성경 속에는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일부 언론이나 개신교에서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을 이단이라 폄하하지만, 신천지에서는 단 한 사람이라도 더 성경을 통해 하나님과 예수님이 주신 약속을 알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에 대해 제대로 아는 사람이라면 가짜 뉴스와 편향적인 뉴스 속에서 진짜 뉴스를 바로 구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신천지 방송] 정통과 이단에 대한 구분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인터넷시온선교센터의 문을 두드려 보십시오. 이렇다더라 저렇다더라 식의 추측성 보도나 말을 들을 것이 아니라 직접 들어보고 확인하고 판단하기를 바랍니다.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수강 방법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는 따로 회원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카카오, 네이버, 페이스북 아이디로 간편 로그인한 뒤 입문 과정부터 차근차근 들어보고 수강하면 됩니다. 또한, 가입비나 수강료가 없이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의 말씀과 같이 듣는 자, 목마른 자, 원하는 자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나눠 드리고 있습니다.

 

 

성경은 폐하지 못하며 계시록의 예언의 말씀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고, 누구든지 이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성경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신다고 하셨습니다. 오늘날은 예수님의 새 언약 계시록이 이루어지는 때입니다.

 

[신천지 애니메이션] 약속의 목자

 

예수님은 한 목자를 택하여 계시록이 이루어지는 현장에서 보고 듣고 증거하게 하셨습니다.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는 사람이라면 예수님이 보내신 사자를 만나야 하고, 그의 증거를 받아야 하나님과 예수님이 약속하신 천국과 영생에 대한 증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는 성도 여러분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인터넷 시온선교센터에서 하나님과 예수님이 약속하신 천국을 찾아 하나님과 예수님이 약속하신 영생에 참예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신천지 애니메이션] 두 가지 신과 두 가지 육체 그리고 두 가지 씨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예수님이 길거리에서 말씀을 전하신 것처럼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말씀을 배울 수 있는 인터넷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문을 두드리셔서

하나님과 예수님의 비밀 천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바로가기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