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나라 천국(天國)에 대해 아십니까?  



오늘 하늘은 유독 구름이 낮게 드리워져 있고, 맑고 푸른 하늘은 더욱 푸르게 보여 머리도 맑아지고 가슴도 맑아지는 상쾌한 기분을 느끼며 발걸음이 가벼워져 집으로 가는 길이 즐겁습니다.



코로나19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요즘 하늘은 유독 푸르고 구름도 뽀얗고 하얀색을 뽐내며 각종 아름다운 모양으로 자랑대회를 하나 봅니다. 같은 모양의 구름이 보이지 않으니 말입니다.  ㅎㅎ



문득 하늘 구름 위를 올라가고 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늘에 올라가면 무엇이 보일까요? 하나님은 하늘에 계신다고 하는데 하나님이 계실까요? 

비행기를 타고 하늘에 올라가 봐도 구름 만 잔뜩 보이고 저 아래 땅만 보이지 하나님이 계신 곳은 보이지 않으니 하나님은 하늘에 계신 것이 맞을까요? 아니면 다른 어딘가에 계실까요?



1. 하나님이 계신 곳은 어디일까요? 


하나님이 계신 곳을 천국(天國)이라고 하지요. 즉 하늘나라, 천국은 어디에 있으며, 어떻게 갈수 있을까요? 가 보셨나요?  꼭, 천국은 죽어서만 가는 곳일까요? 



성경에는 하나님이 장차 오신다고(계 4:8)하셨고 주기도문에도 하나님 나라가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마 6:10)라고 하는데 


하나님은 천국이 이 땅에 오신다고 하고 사람들은 죽어서 천국에 간다고 하는데 누구의 말이 맞는 것일까요?  그건 답정너 (답은 이미 정해진 것) 하나님 말씀이 정답이겠죠!!!!  천국은 이곳 에 오신다는 것!!!! 



󰁕 하나님 나라 천국은 하늘이 아닌 ‘ 이땅’ 이다 


창세기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신 후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시고 에덴동산에 아담과 소통하면서 함께 살았고 또 에덴동산을 잘 다스리라고 하셨지요. 그러니까 하나님과 아담과 같이 있던 에덴동산이 천국(天國)이고 하나님 나라, 즉 하늘이네요. 오호!!



저 위의 구름 위에 있는 하늘이 아닌 이 ‘땅(세상)’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 땅(천국)인 에덴동산을 잘 지키고 다스리라 하셨는데 아담은 사단 마귀의 미혹으로 하나님을 배신하고 에덴동산을 빼앗겨 버렸어요. 그로 인해 죄가 생겼고 죽음이 생긴 것입니다.  



하나님은 죄인과 함께 살 수 없기에 이 땅(천국)을 떠나가실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나님은 만물 안에 거하신 것은 아니고(고전 15:27~28) 보이 않는 곳으로 떠나실 수밖에 없으셨어요. 그래서 하나님이 계신 곳이 하늘이 된 것입니다. 




2. 어떻게 해야 천국에 갈수 있을까요?


󰁕 하나님은 새로운 일을 계획하시고 천국에 이루셨다.󰁕 


하나님은 하나님이 지으신 곳 이 땅(세상)으로 다시 오시기를 원하고 원하십니다. 그래서 다시 하나님 나라(천국)를 회복하고자 새로운 획기적인 일을 계획하셨고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해 약속하셨습니다.

새 일을 창조하실 것과 두 가지 씨 뿌릴 것과 새 언약하실 것을, 아시나요?




그리고 600년 후에 구약의 약속인 천국을 이 땅에 이루시고자 예수님을 보내셨습니다. 이것이 새일 창조입니다.

예수님을 보내셔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마 4:17)’ 라며 하나님 나라가 이 에 왔다는 것을 알리셨고 또, 예수님 계신 곳이 하나님나라 (천국)임을 알리셨습니다. 



자 그럼, 예수님이 계신 곳으로 출발!!! ??? , 그런데 말입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은 천국을 거부하고 가지 않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계신 곳이 천국이고 하늘인데 얼른 가야 하지 않을까요?



모세율법이나 교훈의 말 또는 역사서는 늘 들었던 말이므로 인정하지만 전혀 들어보지도 않은 생소한 말은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과 함께 하신 예수님의 천국에 관한 말씀을 듣지도 믿지도 않고 이단이라 배척하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내 생각이 정답일까요? 성경에 있는 말씀이 정답일까요?

성경을 모르는 무식한 자가 되면 천국을 볼 수도 갈 수도 없습니다.

왜냐고요? 예수님이 하신 천국 말씀이 천국에 갈 수 있는 답안지인데 그 답안지를 보려고, 들으려고, 알려고도 하지 않았습니다. 또, 아무도 가르쳐주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오직 먹을 것과 입을 것을, 자기 욕망에 사로잡혀서 오직 율법에만 매달려서 그 율법을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의’ 인양 마귀에게 속고 있었던 것입니다 사단 마귀가 가라지 씨를 뿌리고 있었던 것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두 가지 씨 뿌릴 것입니다. 



하나님은 죄가 없으시므로 죄를 지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없기에 를 해결해야만 했지요. 사람의 (죄인)가 아닌 하나님의 씨로 낳은 의인 예수님을 보내셔서 예수님의 피를 해결하시고자 하셨습니다.  




󰁕 하나님은 새 하늘 새 땅에 천국 이루신다.󰁕 


의인 예수님은 죄를 해결하시고자 십자가 지시기 전 유월절 밤새로운 약속(새 언약)을 하셨습니다. 

내가 다시 올 때 이에 하나님 나라를 다시 세울 터이니 그때까지 내가 한 말을 기억하고 있다가 내가 다시 올 때 나 있는 곳으로 와야 하고 내 말을 믿어야 한다. 그곳이 하나님 나라 천국이고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 영원히 살 곳이다. 라고 미리 약속하고 가셨습니다. 



 아시나요? 


새로운 약속(새 언약)은 요한계시록에 아주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이 말씀을 마음과 생각에 잘 기록하고 지키고 가감하지 말아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을 알아야 하나님이 새로 창조하신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곳이 하늘입니다  새로운 하나님의 나라, 천국이지요. 가고 싶지 않으십니까? 



요한계시록에 예수님이 약속한 새로운 하나님의 나라 곧 천국은  바로 바로 ~~~


‘ 새 하늘 새 땅 ’ 한자로 신천(新天) 신지(新地) 

줄임말로 ‘신천지’입니다. 





인정하라!!! 인터넷 시온 선교센터 !!!! 


 헉 !!!!!! 여러분이 그토록 이단이라 정죄한 신천지가 하나님이 계신 곳이라니 놀랍고 놀라운 일이지요. 그러나 성경에 있는 그대로 이룬 사실팩트이며 예언이 이루어진 실체인 곳입니다.  



하나님 나라 천국에 가고 싶지 않으십니까? 초림 예수님이 오셨을 때 가지 못했던 이스라엘 사람들처럼 되고 싶지 않다면 내 생각 내 뜻은 잠시 버리고 다른 사람의 말을 일단 미루고 한번 와서 들어보십시오. 


신천지가 왜 하나님과 예수님이 오시는 천국 곧 하나님 나라인지 아주 자세히 알려줄 곳이 하나 있습니다. 



현대인들이 아주 바쁘고 시간이 없다는 걸  하나님이 미리 아시고  ‘인터넷 시온 선교센터’를 무료로 값없이 열어주셨습니다. 

그냥 쉽게 클릭 클릭하시면 됩니다.  쉽~~죠 잉!!


‘인터넷 시온 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70724



그러나  순수한 마음으로 성경을 알고 싶은 간절한 마음으로 하나님 나라를 찾고 싶은 진정 어린 마음으로 들으셔야 합니다. 의심하거나 얼마나 잘하나 하는 교만한 마음으로 들으면 하나님이 다 아십니다. 



지금 세상은 참 여러 가지로 어렵습니다. 종교인의 눈으로 바라보면 지금이 진짜 말세 중의 말세인 느낌이 듭니다. 마지막 때는 롯 때와 같고 노아 때와 같다고 하였습니다. 성경 안으로 들어와 보십시오. 성경 밖은 위험합니다. 뒤를 돌아보지 말고 노아의 방주에 어서 타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Posted by 진주바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