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이야기2015. 4. 13. 21:37

자투리 천으로 리본만들기~

 

 

 

 

집에 남는 천이나 안입는 옷으로 리본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저는 집에 천이 많아서 그냥 굴러다니는 천으로 했어요ㅎㅎ

바느질 한번도 안하고 만드는거에요ㅋㅋㅋ

 

 

 

 

준비할것

: 양면테이프 , 천 , 가위 , 글루건 , 삔등(부재료)

 

 

 

 

먼저 천을 사각형으로 잘라주세요.

그리고 접어서 테이프 붙일 선을 표시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큰거라서 반으로 잘라 사용했는데 만약 얇은것이 있으시면

얇은것으로 하셔도 됩니다.

*잘붙이셔야지 나중에 안삐뚤해져요~

 

 

 

 

양끝을 접고난 가운데에 두꺼운 양면 테이프를 붙이시고

정리안한 나머지 부분을 붙여 주시면 됩니다!

꼼꼼하게 잘붙여주세요!!

 

 

 

 

붙인 천에 가운데 주름을 잡아주세요~

그리고 얇고 길게 천을 테이프로 붙여 주신 다음에 주름잡은곳에

양면 테이프를 붙여주시면 되요.

그리고 얇게 만든천을 둘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예쁜 리본이 된답니다.

저는 어린이용 삔이랑 옷에 다는 옷삔을 달았어요.

사진을 못찍었는데 애기들 삔이나 가방에 달아주셔도 이뻐요~

크기를 크게 해주시면 머리 묶는 끈이나 반묶음용 삔 머리띠에 붙여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