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이야기2018. 6. 25. 01:38

괜찮은 중고서점 알라딘 중고서점

 

시청에 일이 있어 들렸다가 너무 맘에 드는 서점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이렇게 좋은 정보는 혼자만 알고 있으면 안 되죠. 그래서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바로 대전 시청역 6번 출구에 있는 <알라딘 중고서점 대전시청역점>입니다.

중고서점이 어딘가에는 있겠지, 생각은 했는데 이렇게 전문적으로 있는 줄은 오늘 처음 알았네요.
중고서점이라고 우습게 생각하지 마세요~^^ 직접 들러보시면 깜짝 놀라실 거예요.

입구에는 오늘 들어온 책이 총 몇 권인지 떠 있습니다. 우선, 하루에 들어오는 책 양도 어마어마하죠? 처음엔 ‘혹시 이거 그냥 광고 아닐까?’라고 생각했지만, 매번 갈 때마다 숫자가 다르고, 애용하는 사람들을 보니 ‘하루에 그 정도 양의 책이 들어올 만도 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대전시청역점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3층에 위치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중고서점이고, 책 뿐 아니라 CD, DVD도 판매하더라고요.

19세 미만 구입 불가 도서도 따로 한 자리에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국내 책뿐 아니라 외국 도서도 많이 있습니다.

중고서점이다 보니 품절 절판도서까지 만날 수 있는! 이것 또한 중고서점의 매력이 아닐까요.
정말 광활한 우주에서 이미 사라진 책을 읽는다는 것, 그만큼 또 매력적인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책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았는데요.
저처럼 그냥 구경 오신 분들도 있었지만 필요한 책이 있어서 오신 분들을 위해, 상품을 검색해서 찾을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줄 서지 않고 스마트폰에서도 바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사이트를 들어갔더니, 전국적으로 지점이 꽤 되더라고요.
그리고 알라딘 중고서점 이용안내라던가, 중고책 매입 등 자세한 설명들도 홈페이지에 잘 나타나 있어서 사이트 들어가면 좀 더 수월하게 알라딘 중고서점을 애용할 수 있을 듯해요.

사이트는 아래에 링크 걸어드렸어요~^^

아이가 <그리스 로마 신화>를 보고 싶어서 해서 검색해 봤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책이 있는 장소가 프린트로 나와서, 정말 찾기가 쉽더라고요.

그리고 친절하게 가격까지~^^
품질에 따라 가격이 다르네요. 그 또한 괜찮은 것 같아요.

서점처럼 만화는 비닐에 쌓여있습니다. 이 비닐에서 빵 터진 글귀 하나 ㅎㅎ

어떠한 일이 일어나는지 알만한 문구네요. 그래도 아이디어가 좋아요.
정말 생각 없이 뜯는 애들도 있을 듯한데, 그런 아이들에게 팍 꽂히는 문구였으면 좋겠어요.

가격은 정가가 8,500원인데 2,900원에 팔아요. 가격도 괜찮죠?

비닐에 쌓여있어 안에 내용물은 볼 수 없지만, 다른 중고책들을 보니 만화책도 품질상태는 좋을 것 같아요. 최상의 물건만 매입하는지, 책 품질이 깨끗하더라고요.

다른 책들도 품질에 따라 약간의 가격차이가 있는지 가격이 다 달랐지만 대체적으로 저렴하고 좋았어요.

여느 서점처럼 책을 골라서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중고책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팔면서도 이런 장소까지 있다는 것 또한 알라딘 중고서점의 매력인 것 같아요.

알라딘 중고서점 대전시청역점 계산대.
책을 팔 뿐 아니라 중고책을 사기도 하네요.


참! 알라딘 중고서점을 이용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

책을 사고팔기 위해서는 알라딘 회원가입이 필수예요.
이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도 되고, 위에서 알려드린 사이트에서 가입을 해도 되더라고요.

계산할 때 성함과 전화번호만 물어보고 가입확인 여부 후 계산해 준답니다.

책을 구매하실 분은 줄 서서 구매하면 되는데, 판매하는 분은 번호표를 뽑고 대기해야 합니다.
아무래도 책 상태를 보는 등 시간 소요가 되는 부분이라 그런 것 같아요.

친절하게 중고책 파는 순번까지 자세히 설명이~
저도 집안을 둘러보며 팔만한 책이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책 양도 많고, 저렴하기까지 해서 책이 필요할 때 알라딘 중고서점을 많이 애용하게 될 것 같아요.
<알라딘 중고서점 대전시청역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

 

알라딘 중고서점 off.aladin.co.kr

 

'일상.생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산화수소의 용도와 효능  (6) 2018.11.30
분리수거 올바르게 하는 법  (13) 2018.07.05
  (0) 2017.03.26
대전시청. 사랑의 열매탑.  (21) 2015.12.08
무궁화의 나라 대한민국  (12) 2015.11.21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