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 없는 찐빵을 하늘팟에서 파헤쳐 드립니다


“앙꼬 없는 찐빵”



실제로 앙꼬 없는 찐빵이 있기도 하지만, 앙꼬 때문에 찐빵을 먹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찐빵에 앙꼬가 빠지면 무슨 맛이 있으리요. “앙꼬 없는 찐빵” 이란 말은 이런 생각에서 나온 말입니다. 중요한 것, 핵심적인 것이 빠졌을 때 쓰는 말이지요.
예를 들면, 김 빠진 콜라라던가.



그런데 종교계에도 “앙꼬 없는 찐빵”이 있다는 사실!
어떤 종교에, 무엇이 빠졌을까요?


앙꼬 없는 찐빵을 하늘팟에서 파헤쳐 드립니다~ 개봉박두!!



라디오를 즐겨 듣는 분들이라면 요즘 핫한 팟캐스트에 대해 아실 겁니다. 생소한 분들도 있을테니 잠시 설명해드리자면, 팟캐스트는 라디오와 같으나 기존의 라디오 프로그램과 달리 방송시간에 맞춰 듣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프로그램을 구독 등록해놓고 업데이트될 때마다 다운로드하고 원하는 시간에  들으면 되는 서비스입니다.


팟캐스트 중 팟빵이라는 앱은 팟캐스트의 청취율에 따라 1000위까지의 순위를 실시간으로 매겨주는데, 종교계에서는 1위를 차지한 프로그램이 바로 “하늘팟”입니다.



하늘팟은 신천지 예수교회 공식 팟캐스트로 성경 말씀 해설을 주제로 한 ‘바이블 인사이드’,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루머를 해소하고 제대로 된 정보를 전달하는 ‘법대로 해라’, 청취자를 초대하는 ‘청취자 초대석’, 신천지 예수교회 소식을 전하는 ‘주간 뉴스 체크’,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너와 나의 연결고리’의 코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말 어느 코너 하나 손색이 없고 업로드가 기다려지는 코너들인데요.
어느덧 돌잔치를 맞이한 하늘팟에서 1주년 기념으로 이번엔 획기적인 코너를 준비했습니다.


두구두구두구!
바로바로 신천지 예수교회 총회장님!



그동안 신천지 예수교회에서는 기성교회에게 성경을 가지고 시험을 쳐보자, 토론을 해보자 끊임없이 제의했지만, 안타깝게도 기성교회 측에서 어떠한 대답도 들을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한국 기독교 총 연합회 소속 중 한 장로교단 홍 목사님께서 용기 있게 이번 하늘팟에 출연을 해주셨고, 함께 성경 공방전을 벌이고자 총회장님께서 하늘팟에 출연하신 겁니다.


이 ‘신천지 문답’ 코너는 7월 12일을 첫 방송으로 총 3부작으로 마련되었으며, 오늘 드디어 마지막 3부가 업로드되었답니다.


이번 성경 공방전에서는 세간에 떠돌고 있는 신천지 예수교회에 대한 말들을 홍 목사님께서 질문해 주셨고, 총회장님께서는 명쾌하게 답변해 주셨습니다.


그 명쾌한 대답으로 인해, 성경 말씀이 있어야 할 기독교인 한국 기독교 총 연합회에 성경 말씀이 빠져있음이 드러났다는 게 아니겠습니까. 이게 앙꼬 없는 찐빵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그뿐 아니라 다른 이야기보따리들도 많습니다.
두 교단의 성경 공방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 바로 시청해보세요~!! 그리고 팟캐스트의 매력~
지난 것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하늘팟 주소 http://bit.ly/2JqhsII



신천지를 알고 싶다면 클릭하세요.
http://bit.ly/2oZsf5S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