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전도방법이 뭐길래, 성경세미나에 인터넷시온선교센터까지


전국으로 퍼져있는 신천지 예수교회.

신천지 전도방법이 도대체 뭐길래 갈수록 사람들이 몰려가고 있을까요?

오늘은 신천지 대전교회에서 있었던 전도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지난 2019년 5월 3일 대전 서구 용문동에 위치한 신천지 대전교회에서 성경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와보라 신천지로 들어보라 계시말씀' 이라는 주제로 성경세미나가 열렸는데요.

많은 대전시민을 초대하고자 오전, 저녁으로 2번 나누어 성경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신천지 전도방법이 갈수록 대단해지고 있다는 것은 이날 참석한 대전시민들의 수를 보고도 알 수 있었습니다.

총 4000여 명의 대전시민이 이날 신천지 대전교회에서 열린 성경세미나에 참석했으며, 준비된 미술 전시회를 통해서도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갔습니다.

이날 성경세미나를 이끌어주신 장방식 지파장님은 “예수님을 따르던 사도 바울은 예수님을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한 지식이라 말했다” 하시며,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신앙인이라면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주신 성경 말씀의 참뜻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이날처럼 오픈세미나를 열어주신 것인데요.

신천지 대전교회는 지난해 11월부터 오픈세미나를 꾸준히 열어 대전시민들에게 신천지 예수교회의 바른 성경석 해석을 알리고 있습니다.

그저 "믿습니다"만 외치는 신앙이 아니라 참 신앙이란 무엇인지 성경을 통해 알려주려는 신천지 대전교회. 신천지 전도방법이 갈수록 멋있지 않나요?

신천지 예수교회는 도대체 어떤 곳이기에 이렇게 전도에 열심인지, 많은 사람이 궁금해합니다. 신천지의 성경말씀도 많이들 궁금해합니다.

그럼에도 왜곡된 시선들 때문에 선뜻 듣고자, 알고자 나서는 사람들이 없는데요.

신천지 예수교회는 그러한 고민들도 해결해 줄 획기적인 방법을 내놓았습니다.

바로 인터넷으로 신천지의 말씀을 들어볼 수 있는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오픈입니다.

직접 가입하고 신천지의 말씀을 배워볼 수 있는 것인데요. 그동안 신천지에 대해 궁금은 했지만 직접 찾아가볼 용기가 없었던 분들, 시간이 없어 배우지 못했던 분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문을 두드려보세요. 새로운 세상이 펼쳐질 것입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이용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http://www.eduzion.org/ref/55040

주소를 클릭하고 들어오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덮어놓고 'No'만 외치지 말고 편한 시간에 직접 들어보세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를 통해 천국 가는 길이 열릴 것입니다.

http://www.eduzion.org/ref/55040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