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성명서, 성경을 기준으로 세워진 신천지예수교회 


혹시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해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왜 오해를 하게 될까요? 

그것은 진실을 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세상 모든 교회들의 명칭은 모두 자의적인 것이지만 신천지예수교회는 신약성경의 약속대로 이 땅에 세워진 하나님의 성전으로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신약성경에 미리 예언된 대로 이루어진 약속의 명칭입니다. 

하지만 기득권을 가진 교단들이 성도들이 진리의 말씀을 듣고 신천지예수교회로 가는 것을 막고자 거짓으로 보도하고 왜곡하였기 때문에 이단으로 오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신앙을 하는 목적은 하나님의 뜻을 알아 그 뜻대로 행하여 하나님이 약속하신 복을 받기 위함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 12지파 성도들은 신약 성경에 약속한 예언과 그 예언대로 성취된 실체도 통달합니다. 그리고 성경 중심의 신앙을 하고 참 신앙인의 자세를 실천하고자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참된 신앙인의 모습이 아닐까요? 

(동아일보) http://bit.ly/2Oisdo3 

(중앙일보) http://bit.ly/2SuFcl0 

우리 신천지는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적 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성경을 중심으로 하나님을 알게 하고 가르치는 신천지예수교회를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로 몰아가고 있는 교단들은 성경을 얼마나 알고 있으며, 예수님의 계명을 얼마나 지키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일제강점기 때 신사참배를 하고 지금은 권세를 돈으로 사고팔고, 교회를 세습하고 온갖 불법을 자행하고 있는 교단들이야 말로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적 행동을 하는 것은 아닌지 돌아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더 이상 신천지를 오해하고 거짓으로 비방하고 훼방하는 것을 막기 위해 신천지예수교회는 성명서를 발표하였습니다. 이 성명서를 보시고 무엇이 옳은지 분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태복음 15장 13절에 예수님께서는 “저희는 소경이 되어 소경을 인도하는 자로다 만일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이 다 구덩이에 빠지리라” 말씀하십니다. 

성경 말씀을 보아도 그 참뜻을 알지 못한다면 보아도 알지 못하니 영적인 소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천국으로 인도하는 길과 같은 성경을 알지 못하는 목자는 성도를 천국으로 인도할 수 없는 것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6개월간 말씀을 가르치고 밝히 알려주시니 영적인 소경의 눈을 떼주는 곳입니다. 진실을 보지 못하고 사람의 말만 듣고 따라가는 어리석은 신앙인이 아닌 참 진리를 깨달아 성경을 기준 삼아 참 신앙을 하시는 신앙인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요즘 시온 선교센터와 신천지 오픈 세미나에 많은 사람들이 진리의 말씀을 찾아오고 인터넷을 통하여도 성경공부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신앙인이라면 용기 내어 꼭 들어보시고 분별하셔서 소망하시는 천국에 모두 이르시기를 기도드립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