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신천지2019. 6. 12. 05:01

 

'인터넷시온선교센터'가

나오게 된 배경


 

요즘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하는 건 바로 인터넷시온선교센터입니다. 홍보 글도 많고 문의도 많고 검색도 많습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가 무엇이길래 이렇게 폭풍적인 인기를 얻을 수 있는걸까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는 체계적인 세계 유일의 온라인 성경 교육기관입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는 4월 28일 오픈이 되었는데요. 이렇게 온라인 성경 교육기관이 나오게 된 배경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성경, 성경은 많은 사람이 읽는 베스트셀러이지만, 성경에 담긴 뜻이 어려워 사실상 신앙인들이 제대로 읽지 못하는 책입니다.

성경을 펼쳐보면 구약전서, 신약전서로 나뉘어 있는데요 '약'자는 약속이란 뜻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이 신앙인에게 주신 약속이지요.

하지만 현실을 보면 신앙인들이 성경에 담긴 뜻을 모르기에 하나님이 주신 약속을 모른체 신앙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약속을 모른다면 하나님이 주신 복도 받을 수 없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신천지 예수교회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라는 곳을 통하여 성경을 육하원칙으로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좋은 것은 입소문 나기 마련이지요?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 매달 꾸준히 사람들이 몰리더니, 작년 11월부터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 자리가 부족할 정도로 몰리기 시작했습니다.

 

 

원하는 자는 값없이 주라는 성경 말씀대로, 성경을 제대로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말씀을 가르쳐 드려야지요.

하지만 배우고자 하는 사람에 비해 장소가 턱없이 부족하기에 생각한 것이 바로 인터넷시온선교센터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이젠 가짜뉴스에 속지 않고, 직접 눈으로 보고 듣고 판단하겠다는 사람들이 늘어났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더 놀라운 사실은 몰려오는 인파가 대다수 교회를 다니던 신앙인이라는 것입니다. 몇년, 몇십년을 교회를 다녔어도 성경 말씀을 제대로 몰랐다는걸 인정한 신앙인들이 제대로 된 말씀을 배우기 위해 온것이지요.

마치 꿀벌떼가 꿀 찾으러 몰려오는 것처럼 많은 신앙인들이 시온기독교선교센터로 몰려오고 있습니다. 성경 말씀을 제대로 배우면 꿀맛 같이 달콤하기 때문입니다.

 

 

 

 

가짜뉴스로 인해 이단이라는 오명을 받았던 신천지 예수교회에 꿀 같은 말씀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고 있는 이 시점에, 아직도 신천지 말씀 듣기를 망설이는 분이 계신 줄 압니다.

인터넷시온센터에 가입해서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직접 말씀을 들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기독교가 생긴 이래 이렇게 한 교회로 많은 사람이 몰려오는 현상의 비결이 무엇인지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주소

http://www.eduzion.org/ref/55040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