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말씀 궁금하면

인터넷시온선교센터로 오세요~ 

 

 

 

 

 

 

 

신앙인 하면 공통점 하나 있는데요 신앙 년수 1년이든 10년이든 50년이든 성경말씀을 모른다는거죠.

 

유치원생이나 대학생이나 지식 차이가 없다면 교육 가치가 있을까요?

 

성경말씀 아무리 읽어봐도 뜻을 모르는 신앙인들을 위해 인터넷시온선교센터를 소개합니다.

 

 

 

 

 

신앙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행복한 삶의 목적으로 대학까지 14년-16년이란 긴 세월 열심히 공부하는데요 그럼 신앙 목적은 무엇일까요?

 

부자 되고 좋은 직장에 취직하고 좋은 대학 가는게 신앙 목적일까요?

 

아닙니다. 천국에서 하나님 모시고 행복하게 사는 겁니다. 인생을 바꾸는 시간이죠.

 

이는 천국 가는 길이 기록된 성경 66권도 성경을 가르치는 목자가 존재하는 이유죠.

 

 

 

 

신앙인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 없을까요?

 

천국은 죽어서 간다고 하는데요 그럼 신앙인이라면 빨리 죽는게 축복일까요? 예수님이 2천 년 전에 오셔서  왜 천국을 비유로 말씀했을까요?

 

아담이 따먹은 선악나무 과실은 무슨 과실일까요? 알아야 먹지 않을 텐데 말입니다. 모든 신앙인들은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있어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드리고자 무료 온라인학습 시스템이 구비된 인터넷시온선교센터를 소개해드립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를 오픈한 이유?

 

신천지 예수교회는 신천지말씀을 알고자 원하는 분을 위해 오프라인 시온기독교선교센터를 열었습니다.

 

이후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 신천지말씀을 배우고자 원하는 수강생이 차고 넘쳐  모두 수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여 무료 온라인 학습시스템을 구비한 인터넷시온선교센터입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의 장점은?

 

인터넷시온선교센터는 신천지말씀을 배우고 싶으나 시간이 여의치 않은 분들이 많은데요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는 무엇을 가르치나요?

 

2천 년 전 예수님이 오셔서 구약이 이루어진 말씀을 증거 하셨죠. 하지만 당시 하나님을 믿고 정통을 자부하던 유대교 목자들은 예수님을 영접했나요? 오히려 이단이란 누명을 씌워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오늘날도 예수님께서 피 흘려 세우신 신약이 이루어진 말씀을 증거 하는 곳이 있다면 한번 들어봐야겠죠. 내 교회에서 나오는 말씀하고 다르다고 해서 유대교 목자처럼 이단이란 누명을 씌우면 안 됩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는 신약의 예언이 이루어진 실상의 말씀을 가르치는 교육기관입니다. 신천지말씀 직접 들어보시고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교육도 수료기준이 있나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 학습 과정은 두 가지가 있는데요  '수료 기준이 있는 학습 과정'과 '수료 기준이 없는 자율 과정'이 있습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주소

http://www.eduzion.org/ref/29704

 

 

 

 

 

 

 

 

 

가입하시면 입문과정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