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샵 세트 메뉴 가격대비 좋아요


반올림피자샵 피자가 맛있다는 소문을 접수하고 피자를 시켜 먹기로 했어요.

메뉴판을 입수해 스캔했죠.

반올림피자샵은 소보로피자가 그렇게 맛있대요. 오리지널, 바이트, 골드피자보다는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이왕 지르는 거 소보로피자로 지르기로 했어요.

(오리지널 피자보다는 5,000원이 비싸요)

아이들은 아무것도 없이 치즈만 얹혀있는 치즈피자를 좋아해요. 그냥 피자 시켜 먹지 말고 치즈나 먹으라고 하고 싶지만, 시켜줘야죠.

저는 불고기 피자가 너무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고민을 했죠. 한 판만 시킬 건데 무엇을 시켜야 하나 하고요.

그러다 메뉴에서 반반 피자를 발견했는데요. 메뉴판엔 없었는데 사이트에는 있더라고요. (사이트 안봤으면 어쩔 뻔)

그래서 치즈와 불고기 반반 피자를 시키기로 결정했어요.

그런데!

하필 반올림피자샵 세트 메뉴를 발견했지 뭐예요.

이거 상술인지는 알지만, 인원이 많고 식성이 좋으면 왠지 끌리잖아요?

그래서 반올림피자샵 세트 메뉴 2번을 시키기로 했어요.

오리지널 피자 L + 오븐 스파게티 + 버팔로윙 + 콜라 1.25l가 23,000원이에요.

전화해서 반올림피자샵 세트 메뉴 2번에다 오리지널 피자를 반반 피자로 바꿔도 되는지, 소보로로 바꿔도 되는지 물어보았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소보로로 변경해서 + 5,000원, 반반 피자로 변경해서 + 1,000원, 합 29,000원이었어요. 조금 부담되는 금액이지만 이왕 지른 거 맛있게 먹기로!

총 세 개의 박스가 왔어요.

박나래가 반올림피자샵 모델인가 봅니다. 약간은 부담스러운데요? ㅋ

치즈 + 불고기 반반 피자 L 예요. 그리고 소보로피자고요.

군침이 절로 도네요. 

자 이 정체는 무엇일까요?

짜잔! 사이드 메뉴인 오븐 스파게티와 버팔로윙이에요.

저런, 네 명이 먹으려고 기다렸는데 버팔로윙이 다섯 개예요. 하나는 제일 큰 어른에게 양보 ㅋ

오븐 스파게티 너무 좋아요. 그런데 배달오는 오븐 스파게티는 치즈가 굳어서 먹기 조금 불편하긴 하죠. 하지만 집에서 편하게 받아먹는데 그 정도는 감수해야 할 것 같아요.

버팔로윙 정말 맛있어요. 시키길 잘한 것 같아요.

자, 이제 주메뉴인 피자를 먹어줘야죠.

역시 불고기 피자를 시키길 잘한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맛의 비결은 소보로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

치즈피자도 맛있었어요.

원래 반올림피자샵 치즈피자엔 아몬드와 옥수수가 박혀있어요.

그런데 전 아이들이 싫어해서 다 빼달라고 했더니 빼주셨어요.

진짜 도우와 치즈만 먹은... (너희 진짜 그냥 치즈만 먹어라)

소보로와 함께 먹어서 더 맛있네요.

피자 드시고 싶을 때 반올림피자샵 세트 메뉴 애용해보세요. 너무 좋네요.

탄산음료까지 와서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