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의진실2020. 4. 4. 00:13

 

[증인]당신은 좋은 사람입니까?


 

☆ 당신은 좋은 사람입니까?

작년에 개봉됐던 영화 증인의 가장 인상 깊은 대사는 자폐아 증인인 지우의 대사일 것입니다. 변호사인 순호는 변호를 맡은 살인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자폐아 증인인 지우를 증인으로 세우기로 합니다. 그러자 지우는 "아저씨도 나를 이용할 겁니까?"라고 묻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약한 사람에게 접근해 이용하기 때문일 겁니다. 지우의 더 유명한 명대사는 "당신은 좋은 사람입니까?" 일 겁니다.



☆ 당신은 좋은 사람입니까?

누군가에게 "당신은 좋은 사람입니까?"라는 질문을 받는다면 자신 있게 "나는 좋은 사람입니다"라고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많은 사람이 그 질문에 쉽게 대답하지 못할것입니다.



☆ 당신은 공평한 사람입니까?

그렇다면 이 질문은 어떨까요? "당신은 공평한 사람입니까?" 누군가에게 이 질문을 받는다면 많은 사람이 "나는 공평한 사람입니다."라고 대답을 할 것 같습니다. 억울한 일을 당한 두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한쪽의 말만 듣고 판단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양쪽의 말을 모두 들어보고 판단하시겠습니까? 라고 묻는다면 당연히 양쪽말을 모두 들어보고 판단한다고 할 것입니다.



☆ 당신은 공평한 사람입니까?

그러나 이번 코로나19 사태를 보며 공평하지 못한 사람이 더 많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신천지에서 31번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신천지교인 전수조사를 착수했고 걷잡을 수 없이 많은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그러자 지금까지 없던 바이러스를 신천지에서 생산해서 퍼트린 것 같은 보도가 봇물 터지듯 쏟아졌습니다. 어느 언론에서도 신천지의 얘기는 들어보려고도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보도를 접하는 사람들도 보도하고 있는 한쪽의 말만을 그대로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신천지]당신은 공평한 사람인가요?


☆ 당신은 공평한 사람입니까?

많은 사람이 "나는 공평한 사람입니다"라고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럼 왜 이렇게 "나는 공평한 사람입니다"라고 말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을 수밖에 없었을까요? 그것은 문제를 바로 보는 시각을 가리는 색안경을 썼기 때문입니다. 기성 교단에서 신천지를 이단으로 규정하고 사실이 아닌 말들로 신천지에 대해 안 좋은 인식를 갖도록 프레임을 씌웠기 때문입니다.


코로나19 관련 신천지예수교회 Q&A_성도 명단 제공 관련 


☆ 당신은 공평한 사람입니까?

그러나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당신은 공평한 사람일 것입니다. 한쪽의 주장이 아닌 양쪽 모두의 얘기를 듣고 있기 때문입니다. 차근차근 꼼꼼히 사실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천지에서 드리는 말씀은 그저 입장을 알아달라고 드리는 말씀이 아닙니다. 이 글을 통해 하나님이 약속하신 복을 받을 수 있고 천국으로 인도하는 통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더 간절히 말씀드립니다.



[신천지 SCJ NEWS] 목사를 믿습니까? 말씀을 믿습니까? 


☆ 당신은 공평한 사람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보시고 동영상을 끝까지 객관적인 입장으로 그런가 아니 그런가 따져보면서 시청 해 주십시오. 많은 신천지의 글에서 언급되었듯이 지금은 신약성경 곧 계시록이 이루어지고 있는 시대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어느 세대에도 허락하지 않으셨던 크나큰 복을 약속하시고 약속을 지키는 자에게 천국과 영생을 약속하셨습니다. 그러나 그 약속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어떻게 약속을 지켜 복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천지 광주 말씀대성회 - 두 가지 씨와 추수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에서는 성경을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막힘없이 낱낱이 시원하게 가르쳐 드립니다. 말씀을 배운다고 수업료를 내실 필요는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원하는 자, 목마른 자는 누구든지 값없이 생명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생명의 말씀을 알고 싶으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아래 링크를 클릭 해 주세요.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다음,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 말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말씀을 들어보시고 공평한 판단을 해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생명수를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클릭 ↓↓↓


무료시온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