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의진실2020. 5. 13. 01:14

신천지 어디까지 알고 있니?



2020년 가장 핫이슈였던 것을 꼽으라면 단연 코로나19와 신천지를 꼽을 것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신천지가 어떤 곳인지도 모르고 있었던 많은 사람이 신천지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고, 어린아이부터 연세 많으신 어르신까지 신천지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신천지를 모두 알게 되었습니다.




◈▶ 신천지 어디까지 알고 있니?

그런데, 신천지는 이단이라는데 도대체 신천지는 어떤 곳이지? 라며 신천지에 대해 제대로 알지는 못하지만 왠지 이상한 곳 같고, 위험한 것 같은 느낌을 받은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신천지는 정말 어떤 곳일까요? 지금부터 신천지는 어떤 곳인지 진실을 하나씩 파헤쳐 보겠습니다.



◈▶ 신천지 교주와 교명의 진실

신천지의 교명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입니다. 신천지는 계시록 21장 1절에 나오는 새 하늘 새 땅 한자로 신천신지의 약어로 신천지라 명명했습니다. 예수교라 함은 신천지의 교주가 바로 예수님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부 방송 매체에서는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을 교주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신천지 측에서 종교의 교주는 사람이 될 수 없고 신천지의 교주는 예수님이라 발표하였음에도 그들은 신천지의 교주가 사람이라고 가짜뉴스를 퍼트렸습니다. 그것은 성경도 모르고 신천지에 대해서도 전혀 모르는 자들로 국민들에게 왜곡된 이미지를 심으려는 악의적인 의도가 있었음을 스스로 증명했습니다. 증거장막성전은 계시록 15장 5절에 나오는 하나님의 장막의 이름입니다,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진 실체를 증거하는 장막이며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곳이기 때문에 증거장막이라 합니다.



◈▶ 신천지는 왜 입교도 하기 전에 성경 공부를 시키나?

신천지는 일반 교회와 달리 성경 공부를 하고 시험을 쳐서 90점 이상의 점수를 맞아야만 입교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일반 교회에서는 교회에 다니며 봉사 잘하고 예수님만 믿으면 천국에 갈 수 있다며 아무리 나쁜 짓을 한 사람이라도 죽기 전에 예수님을 믿는다고만 하면 천국에 간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신천지에서는 다니고 싶다고 해도 시온선교센터를 통해 성경의 기초부터 계시록까지 6개월 이상의 성경 공부를 해야 하고, 시험을 통과해야 하고, 성경의 예언과 실상을 믿는 사람만 갈 수 있습니다.




◈▶ 신천지에 왜 그렇게 사람들이 몰려갈까?

일반 교회에서는 그냥 다니기만 하면 된다고 하는데도 교인 수는 급격히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신천지는 성경 공부도 해야 하고 시험도 통과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해마다 엄청난 수로 성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신천지로 몰려가는 걸까요?




그것은 신천지는 성경의 약속대로 이루어지고 성경에 기록된 대로 교명을 지었으며, 지금도 성경에 예언된 대로 이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에서는 성경 안에서 신앙을 해야 한다고 가르치며, 계시록에 기록된 것 이외의 것, 곧 가감하면 천국에 가지 못한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은 성경의 일점일획까지도 모두 이루신다고 맹세까지 하였으므로 하나님의 약속대로 이루어진 신천지로 많은 사람이 몰려가는 것이며, 신천지의 성도들은 성경을 주신 하나님의 뜻을 알고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신천지 예수교의 비전과 목적


신천지는 하나님이 처음부터 약속하신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창세기에서 아담에게 모든 만물을 주시고 다스리라 하시며 선악과를 먹으면 죽으리라 하였으나 아담이 뱀의 미혹으로  선악과를 먹는 죄를 짓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범죄한 아담 세계를 끝내시기 위해 당대 의인이었던 노아를 택하여 아담 세계를 물로 심판하였습니다. 그러나 노아의 둘째 아들 함과 손자 가나안의 범죄로 아브라함을 택하시고 아브라함의 자손에게 가나안을 주실 것을 약속하셨고 모세를 통해 육적 이스라엘 백성들과 첫 언약을 하시고 여호수아를 통해 가나안을 정복하게 됩니다. 그러나, 육적 이스라엘의 솔로몬이 하나님과의 첫 언약을 어기고 이방신을 섬기므로 구약의 선지자들을 통해 메시야를 보내주실 것을 약속하시고, 약속대로 예수님을 보내주십니다.




그러나, 이스라엘 백성들 곧 예수님 초림 당시의 이스라엘 백성들과 제사장들은 구약성경대로 오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이게 됩니다. 이때 예수님은 십자가 지시기 전 유월절 밤에 제자들과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을 하십니다. 예수님은 하나님 나라가 임할 때까지 떡과 포도주로 기념하라 하시고, 하나님나라가 임할때까지 유월절 양식을 다시 먹지 않겠다고 하시고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 재림때인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 계시록 1장부터 이루시고 계시록 21장의 새 하늘 새 땅, 곧 하나님의 새나라 신천지에 임해 오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예수님이 약속하신 대로 추수 때인 오늘날 계시록의 예언대로 모든것을 이루시고 약속하신 대로 추수하고 인쳐서 이 땅에 새 하늘 새 땅 신천지를 창조하셨습니다. 그리고 계시록의 예언대로 하나님과 예수님과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신천지에 임해 오실 것을 신천지의 모든 성도들은 믿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신실하신 분이고 약속을 꼭 지키시는 분입니다. 신천지의 모든 성도들은 하나님의 약속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을 믿으며 하나님과 예수님이 지키라고 하신 계시록의 말씀을 가감 없이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땅에 이루어질 천국, 하나님과 예수님과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임할 하나님의 나라가 바로 신천지입니다.



주여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간다고 하셨습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것인지 사람의 생각이 아니라 성경에 기록된 말씀대로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나라 천국에 들어가는 길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 시온 기독교 선교센터에서는 누구든지 원하는 자,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값없이 나눠드리는 생명수의 말씀을 듣고 참 하나님의 뜻을 알고 천국에 참예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누구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아이디로 언제 어디서나 말씀을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링크를 클릭하시면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시온기독교선교센터 바로 가기 클릭클릭 ↓↓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