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는 왜 생겼을까? 종교의 목적이 궁금해~

 

 

종교가 뭐길래~

최근 코로나가 종교시설을 통해 확산되면서 종교에 대해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종교가 무엇이길래 사람들이 모이고, 포기하지 않는 것일까요? 오늘은 종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교(宗敎)는 한자로 보면 宗(으뜸 종) 敎(가르칠 교)입니다. 바로 최고의 가르침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다시 해석해 보면 하늘의 것을 보여줄 때 하늘의 아버지께 효도하라고 매로 쳐서 가르친다는 뜻입니다. 곧 종교는 사람의 가르침이 아니라 하늘의 가르침이고 신의 가르침인 것입니다,

 

 

종교가 최고의 가르침이라면 가르칠 수 있는 교재가 있어야 됩니다. 그것이 바로 경서입니다. 그런데 교재인 경서가 없다면 그것은 종교라고 볼 수가 없습니다. 그러한 종교의 교재 중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경서로는 성경, 유경, 불경, 코란 등이 있습니다.

 

신천지 현문현답 첫번째, 신을 어떻게 증명할수 있나요?

 

그중에서도 인류 역사상 가장 많이 꾸준히 판매된 책이 바로 성경입니다. 그렇게 오랜 시간 많은 책이 읽히고 팔렸다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이겠지요? 성경에는 생.로.병.사(生老病死)의 원인과 과정과 결과가 들어있는 책으로 사람들이 꼭 알아야 하는 생명에 대한 해답서입니다.

 

신천지 현문현답 네번째, 과학이 발달되면 신의 존재도 부인되는 것 아닌가?

 

종교는 왜 생겼을까?

인류가 지구상에 존재하기 시작하면서 종교는 항상 있어왔습니다. 그럼 종교는 왜 생겼을까? 굳이 책으로 줘서 가르쳐야 할 이유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창세기에는 모든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고 그 사람에게 모든 만물을 다스리게 하시고자 했습니다. 사람을 만물의 영장으로 만들어 주신 것입니다.

 

 

그리고 첫 사람인 아담에게 동산 모든 나무의 실과는 따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먹으면 정녕 죽으리라고 경고하셨습니다. 그러나 아담의 아내 하와에게 뱀이 접근해서 선악과를 먹으면 하나님처럼 된다고 하니, 하와가 선악과를 먹고 남편인 아담에게도 주어 먹게 합니다.

 

 

그러자 아담과 하와는 자신들이 벗었음을 알게 됩니다. 그것은 생령체를 벗고 그저 흙에서 나는 것을 먹고사는 사람이 된  것입이다. 그로 인해 만물의 영장이었던 아담이 사람이 되므로 하나님이 함께하지 못하고 떠나시게 된 것입니다. 그 결과 사람에게 죽음이 오게 되었고, 하나님은 죽지 않고 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생명으로 가는 길을 가르쳐 주고자 종교가 생긴 것입니다.

 

[신천지] 하늘에서 온 계시 말씀 초등 - 종교

 

종교를 주신 목적은 무엇일까?

종교는 최고의 가르침이라 했는데 하나님은 무엇을 가르쳐 주고 싶었던 걸까요? 창세기에는 에덴동산에 생명나무와 선악나무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생명나무 과실을 따 먹으면 영생하고, 선악나무 과실을 먹으면 죽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니 생명나무와 선악나무에 대해 알아야 죽지 않고 사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장에는 말씀이 곧 하나님이고, 그 안에 생명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니 이 말씀인 성경안에 생명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에는 예언과 이루어진 실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예수님은 어렇게 미리 말씀하시는 것은 이루어질 때 보고 믿게 하기 위하여 말씀을 주셨다고 하였습니다.

 

 

종교를 영어로는 Religion '다시 잇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무엇을 다시 잇는 걸까요? 그것은 끊어진 생명줄을 다시 잇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내가 생명과 사망과 복과 저주를 네 앞에 두었은 즉 너와 네 자손이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라"고 하셨습니다.

 

[신천지 애니메이션] 신천지예수교의 비전과 목적

 

요한복음 17장에서 예수님은 하나님의 말씀은 진리라고 하였습니다. 진리란 아이가 들어도 노인이 들어도, 여자가 들어도 남자가 들어도, 스님이 들어도 일반인이 들어도 납득할 수 있는 말이어야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진리인 것이 누군가에게는 아닌 것은 진리가 아닙니다. 성경은 남녀노소 누가 들어도 진리일 수밖에 없는 책이며, 하나님이 주신 생명의 책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에 이르기를 원하십니다. 그리고 아무 때나 구원이 있는 것이 아니라 때가 있음을 성경을 통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 때와 장소에 대해 가르쳐 주는 것이 종교입니다. 그리고 종교라면 반드시 생명으로 가는 길을 가르쳐 줄 수 있어야 합니다. 종교는 교회를 가거나 절에 가는 어떠한 행위가 아니라 바로 생명으로 가는 길이며 가르침입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신천지 Q&A] 신천지교회는 왜 교주가 사람인가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에서는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를 통해 예수님의 말씀대로 값없이 생명의 말씀을 가르쳐 드리고 있습니다. 생명을 얻고자 하시는 분은 누구든지 언제나 어디서나 생명의 말씀을 들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진리의 성읍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에서 흘러나오는 생명수의 말씀으로 생명으로 한걸음 나아가시길 기원합니다.

 

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클릭 ☞  http://www.eduzion.org/ref/83393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6. 생명나무와 선악나무

 

코로나19로 확진 받은 신천지 대구교회의 성도들은 감염된 확진자들을 치료해 준 정부에 대한 감사함을 혈장 공여로 대신하였습니다. 코로나19의 백신과 치료제 개발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혈장이 부족하다는 소식에 신천지 대구교회에서 확진되었다 완치된 4,000여 명이 혈장 공여를 약속했습니다. 

 

 

오늘부터 5일간 경북대병원 정문 앞에 배치된 대한적십자사 채혈 버스 3대에서 혈장 채혈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신천지예수교회 성도들은 이번 혈장 공여가 대한민국과 전 세계의 코로나 종식에 한 발자국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간절히 바라며 혈장 공여자들에게 제공되는 교통비를 받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하나님의 사연과 약속과 계획과 목적을 알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무료로 성경 말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클릭 ☞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