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탐구2020. 7. 20. 22:37

책 속에 길이 있다?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 책 속에 길이 있다?

내가 학교에 다닐 적에 독서를 장려하기 위해 선생님이 늘 하시던 말씀 중 하나가 '책 속에 길이 있다.'라는 말이었다. 책 속에 무슨 길이 있다고? 책을 이 책 저 책 아무리 뒤적여 보고, 찾아봐도 길을 찾을 수 없었다. 그 말의 뜻이 너무 궁금했던 나는 선생님께 책 속에 무슨 길이 있냐고 묻자 "잘 봐봐. 길을 가르쳐주면 책을 안 볼 거 아냐. 네가 보고 그 길을 찾아봐~."라며 어떤 길인지는 가르쳐 주시지 않았다.

 

 

그 뒤 나는 책을 읽으면서 책을 통해서 간접 경험도 쌓고, 지식도 쌓아서 내가 인생을 살면서 갈 길을 도모하라는 말로 정의를 내렸다. 그렇게 세월이 흐르다 '책 속에 길이 있다'라는 말의 참 의미를 깨닫게 되었다. 나는 책 속에 있는 길을 35년 만에 찾았는데, 그때 그 선생님은 길을 알고 계셨을까? 가끔 궁금했다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내가 찾은 그 길은 일반 상식도 아니고 전문서적도 아니고, 바로 인문학 서적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는 성경에서였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이 말은 교회에 다니지 않는 사람들도 잘 아는 말일 것이다. 나도 이 말은 어릴 부터 들어 알고 있었지만, 그 길이 어떤 길인지, 그 뜻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본 적은 없었다.

 

[신천지 예수교회] 화제의 10만 수료식 '생명의 빛 퍼포먼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그런데, 이제는 예수님이 했던 그 말의 참뜻을 알게 됐다. 바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시온선교센터를 통해서 확실히 알게 되었다.

 

 

▣ 책 속에 길이 있다. 천국으로 가는 길

하나님의 책 성경 안에 바로 생명으로 가는 길, 하나님께로 가는 길 바로 천국으로 가는 길이 있었다. 요한복음 1장에 태초의 말씀이 하나님이라고 하셨고, 그 말씀 안에 생명이 있다고 하였다. 그래서 하나님은 생명이 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우리에게 주셨고, 죄인인 사람이 하나님을 보면 죽기 때문에 하나뿐인 독생자 예수님을 우리에게 보내셔서 모든 죄를 짊어지고 십자가에서 돌아가시게 하심으로 하나님께로 갈 수 있는 길을 여신 것이다.

 

 

 또한 예수님은 돌아가시기 전 유월절 밤에 제자들과 새 언약을 하셨다. 이 땅에 하나님 나라가 다시 세워질 때 유월절 양식을 다시 먹을 수 있다는 약속을 하셨다. 그리고 약속하신 대로 다시 오셔서 신약의 예언서인 계시록을 이루시고, 이루신 것을 기록된 것과 같이 한 사람에게 보여주시고 전하게 하셨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9. 약속의 목자

 

그가 바로 계시록 22장 16절의 교회들을 위해 보낸 예수님의 사자이며, 그 이룬 실상을 보고 들은 증인인 것이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계시록의 약속대로 기록된 예언의 노정대로 창조되고 이루어가고 있다. 기득권 전통종교 목사들이 이단이라고 한다고 이단이 아니라, 성경대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해 봐야 할 것이다.

 

 

성경은 폐하지 못하며, 하나님은 일점 일획이라도 다 이루신다고 맹세까지 하셨다. 그리고 기록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다고 하셨다. 그렇다면 무엇을 이루고 무엇을 지켜야 하는지 알아야 하지 않겠는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에서는 하나님의 약속과 이루어진 실체를 가감 없이 증거한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12. 하나님의 나라 천국

 

▣ 책 속에 길이 있다.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책 속에 길이 있다는 말에서의 그 길은 바로 성경 안에 있다. 성경은 바로 하나님께로 가는 길이며, 천국으로 가는 길인 것이다. 또한 생명으로 가는 길이다. 예수님이 하신 말씀인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의 참뜻을 알고자 한다면 누구에게나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배울 수 있는 온라인 시온선교센터가 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8. 신앙, 믿음과 순종

 

 내가 무엇 때문에 왜 신앙을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누구를 믿어야 하는지는 알고 신앙을 해야 하지 않을까? 무조건 믿기만 하면 구원이라는 것은 그야말로 맹신이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제대로 알고 확인하고 믿는 똑똑한 신앙인이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신천지 하늘팟] 신천지 예수교회 Q&A 신천지 확진자 치료거절?!

 

긴 글 읽어주셔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책 속에 있는 길이 알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무료로 성경 말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클릭 ☞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