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존중함을 실천하는

신천지 인() 사랑의 빛

[진리의 성읍]


문화와 문명은 시대마다 사람들이 그 혜택을 누리며 발전해 왔습니다. 그러나 시대가 바뀌는 격동기마다 지구촌에는 엄청난 재앙이 함께하였습니다. 이를 사람들은 시간의 흐름의 연속선 상에서 봐오며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해 왔습니다. 지구촌을 움직이는 중심축이 바뀌어 온 사실을 역사 속에서 읽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찾아온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사태는 온 지구촌을 혼란에 빠트린 엄청난 변화의 사건입니다. 이 사건의 소용돌이 가운데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 함께하고 있으며 세상에 화제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신천지의 출현은 37년째를 맞고 있습니다. 짧은 기간 동안 급성장한 신천지를 모르는 분은 지구촌에 몇 안 되리라 봅니다.



1984314일 창립한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 신천지)3대 신앙 신조(진리의 성읍, 공의와 공도, 최선의 성군)를 중심으로 지구촌을 밝히는 빛의 역할을 다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거룩하고 신실하신 하나님을 닮아가는 신천지 성도들은 성경의 가르침대로 실천하며 이웃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코로나19 감염사태는 신천지예수교회에서 31번 확진자가 나오면서 많은 수의 감염자가 나오고 이로 인하여 국가와 국민에게 걱정을 많이 끼쳐드리게 되어 매우 송구스럽습니다. 국가와 국민에게 진 마음의 빚을 갚기 위하여 여러모로 노력하였으나 뜻대로 잘 되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던 가운데 나온 신천지 대구교회 성도들의 자발적인 혈장 공여는 어두움 속에 한 줄기 빛으로 세상을 비추는 빛의 역할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 퇴치를 위한 연구 개발 및 치료를 위해서는 완치자의 혈장이 필요하였고 이에 신천지 성도들의 참여는 주변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 이루어진 것이라 값진 보석과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신천지 대구교회 성도 4,000여 명의 혈장 공여는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며, 일차적으로 500여 명의 성도가 우선 참여하였습니다. 신천지 성도는 사랑을 지상 최고의 가치라고 가르쳐주신 성경 말씀대로 실천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웃과 부모 그리고 나라를 사랑하며 섬기는 봉사를 쉬지 않고 해 온 참다운 빛의 사자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님께서는 신천지 대구교회 성도들의 자발적인 혈장 공여 소식을 들으시고 감사 서신을 보내주셨습니다. 총회장님은 나는 대구의 많은 성도님들이 자발적으로 혈장 공여 의사를 밝혔다는 말을 듣고 감동하였습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세상의 온갖 반응이 신천지에 전해 오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오직 사랑의 실천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 아름답기만 합니다.



신천지 성도들의 자원봉사활동은 대한민국을 중심으로 지구촌 곳곳을 찾아가는 봉사 활동으로 아름다운 사랑의 꽃을 활짝 피워왔습니다. 자원 봉사 핵심 활동 여섯 가지를 간략히 소개합니다. 찾아가는 건강닥터, 담벼락 이야기, 나라 사랑 평화 나눔, 백세 만세, 핑크 보자기, 자연아 푸르자, 등입니다.



신천지 성도들의 빛은 어디서 나온 것일까요? 이는 요한복음 1장에 태초에 말씀이 하나님이시며 그 말씀 안에 생명이 있으며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책 성경 66권은 하나님의 뜻이 담긴 소중한 책입니다. 성경 말씀을 통달한 신천지 성도들 또한 빛의 소유자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예수님도 천국도 함께하는 신천지 12지파에서 함께하길 소망합니다.



 

24년 간 봉해진 특이한 일

이병철 회장의 24가지 질문에 답하다,

 

[#24현문현답] #현답8

오늘은 여덟번째 현답 시간입니다.

#성경은 언제 누구를 통해 처음 기록이 되었을까요?

성경은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것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을까요?

이만희 총회장님의 답변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이미지 참조)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바로 가기 클릭클릭 ↓↓↓↓↓

http://www.eduzion.org/ref/26084



 

Posted by 파랑새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