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의진실2020. 9. 19. 20:30

다시 읽는 지구촌 최고의 베스트셀러

하나님의 책 성경 66

말씀광장

 


지구촌 73억 인구 중 약 24억 명이 믿는 기독교의 경서인 하나님의 책 성경 66권은 최고의 베스트 셀러입니다. 73억 인구 중 약 80%인 약 60억 명에게 보급되었습니다. 과연 성경을 접해보지 못했다고 할 수 있는 분이 몇이나 될까요?



신약 성경 마태복음 2414절 말씀이 떠오릅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성경 66권이 쓰여진 기간은 약 1,600년 간입니다. 그리고 성경 66권이 지구촌 약 60억 명에게 보급되기까지 2,000여 년이라는 시간의 흐름 속에 전해져 왔습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3,500년 전 모세가 기록한 모세오경(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을 시작하여 성경 66권이 완성되기까지 약 35명의 선지자가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 기록하였습니다.



모세가 기록한 창세기는 모세 이전의 세계를 기록한 것입니다. 창세기 24절 말씀에 여호와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신 때에 천지의 창조된 대략이 이러하니라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모세에게 아담부터 요셉까지의 역사를 대략 알려주시고 기록하게 하신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을 어떻게 사람을 통해서 기록하게 하였을까요?

베드로후서 121절 말씀에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닌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니라되어 있습니다.



성경은 비록 사람이 기록하였지만, 하나님의 뜻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록한 사람도 그 뜻을 알지 못하고 후대에 전해지게 된 것입니다. 성경에는 역사와 교훈과 예언이 성취된 사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호세아 1210절에는 내가 여러 선지자에게 말하였고 이상을 많이 보였으며 선지자들을 빙자하여 비유를 베풀었노라하시며 기록해 주고 있습니다.



성경의 모든 글이 비유로 기록하신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꼭 이루실 일에 대해서는 비유를 베풀어 기록하시게 한 것입니다. 비유로 기록하여 전해 주신 예언의 말씀은 때가 되면 이루어져 그 실체가 나타나게 됩니다(요한복음 1625절 참고).



예언이 이루어져 모든 것이 실체로 나타날 때 믿게 하기 위하여 미리 말씀해 주시고 전해 주신 것입니다. 고전 중의 고전인 하나님의 책 성경 66권은 몰라도 되는 게 아닙니다. 현 시대를 살아가는 지구촌 만민은 꼭 알고 믿어야 되는 최고의 경서입니다.



수많은 분이 몰려오는 곳은 신천지예수교회입니다. 그 이유는, 세계 최고의 하나님 말씀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책 성경 66권의 말씀을 이치에 맞도록 가르쳐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촌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하나님의 비밀이 열리는 곳, 그곳이 바로 신천지예수교회입니다.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해 예전과 같이 모여서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은 아닙니다. 신천지예수교회에서는 지구촌 만민을 위하여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모든 분을 위해 말씀광장을 개설하였습니다.



신천지예수교회에서는 왜 이렇게까지 하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려 할까요?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며 신앙을 하는 많은 분께 참 하나님의 참 진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하는 일념입니다. 저희도 하나님으로부터 값없이 생명의 말씀을 받았기에 값없이 전하게 된 것입니다.



201911월10일 103,746명의 수료식 광경이 떠오릅니다. 10개월 만에 이룬 하나님의 승리입니다. 온갖 훼방과 피박을 받는 가운데 이룩한 쾌거입니다. 그러면 온갖 훼방과 핍박 속에서도 신천지는 날로 성장하며 수많은 분이 신천지로 몰려올까요?



비대면, 온라인으로 만나는 신천지예수교회 말씀광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말씀광장을 통하여 참 하나님을 만나고 참 목자를 찾고 믿어 지구촌 만민이 천국과 영생의 소망을 이루시길 기도드립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바로 가기 클릭클릭 ↓↓↓↓↓

http://www.eduzion.org/ref/26084


 

 

 

Posted by 파랑새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