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10만 수료식 (말씀 : 이만희 총회장님, 사회 : 고동안 총무, 기도 : 이기원 요한지파장) 올해도 10만 수료를 예고하다.

 

 

안녕하세요 신천지예수교회 서포터즈 맛짱이입니다.


신천지 예수교회에서는 2019년도에 이어 두 번째로 지난 2022년 11월 20일 대구에서 106,186명이라는 세계 최대 규모의 10만 수료식 거행한 바 있어요. 단일 교단으로 1년 만에 전 세계의 수료생을 배출한 기관은 아마 ''시온 기독교 선교센터''뿐일 겁니다.

 

 

이는 성경을 중심으로 확실한 답을 가지고 이치적이며 논리적으로 가르치니 처음에는 의심하면서 듣던 사람들도 듣다 보면 참진리임을 알게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말씀을 인정하고 신천지로 몰려오는 것이지요

 

 

신천지 예수교회에 말씀이 있으니 말씀이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곳은 성경대로 사람들이 몰려올 수밖에 없고 성경에 대한 답이 있고 생로병사에 대한 답이 있으니, 나 자신이 어디로부터 와서 어디로 가는지, 어디로 가야 할지 명확한 길을 알게 되는 곳 신천지 10만 수료식 (말씀 : 이만희 총회장님, 사회 : 고동안 총무, 기도 : 이기원 요한지파장) 현장이 아닐까 합니다.

 

 

신천지 10만 수료식의 사회는 그동안 총무님이 당당하고 힘찬 목소리로 외쳐주셨고 기도는 이기원 요한지 파장님의 진심 어린 기도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렸습니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께서 전 세계의 수료생들을 위해 사랑과 은혜의 말씀을 해주셨고, 당당하고 일심단결하여 한마음으로  우리가 앞으로 어떻게 일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소상하게 말씀해 주셨어요.

 

 

2022년 신천지예수교회는 교회 재적 30만 명 돌파하였고, 전 세계 목회자와 MOU 4,300명 돌파, 올해 헌혈 9만 명 돌파(기네스 세계기록 달성, 대한적십자사 회장(유공) 표창, 한국신기록 달성하는 등 다른 교단과 달리 급성장을 멈추지 않았어요.

 

그리하여 이번 106,186명 수료생(국내 63,508명, 해외 42,678명) 중 1,680명(국내 37명, 해외 1,643명)이 목회자 수료생을 배출, 부인할 수 없는 하나님의 역사의 현장임을 다시 한번 증명하였어요.

 

 

이러한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2022년 신천지 10만 수료식 (말씀 : 이만희 총회장님, 사회 : 고동안 총무, 기도 : 이기원 요한지파장) 이어 2023년 올해도 10만 수료식을 향해  열심히 일심단결하여 목적을 달성할 것을 예고하는 바 입니다. 올 연말에 10만 수료식 현장에서 만나요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이곳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카페입니다.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www.wordsquare.org/r/70724

 

https://www.wordsquare.org/r/70724

태초의 말씀을 통해, 살아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만나보세요! 하나님과 사람을 다시 이어주는 곳, 말씀광장입니다!

www.wordsquare.org

신천지 필리핀 목회자 말씀대성회

https://bit.ly/ko2023ss1

 

10만 수료식 기획사진전 영상

https://bit.ly/3PocWOA
 

HMBC 토크쇼, 신천지 10만 수료식 그 뒷이야기(After party)
https://bit.ly/3hOGRDf

 

말씀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다면
· 초등 과정 : https://bit.ly/38gwPFO
· 중등 과정 : https://bit.ly/38hhxk7
· 고등 과정 : https://bit.ly/3uEdOEU
· 특강 모음 : https://bit.ly/SpecialSeminar

 

성경교육 수강 신청서

https://bit.ly/3yQPalM

 

온라인 성경교육 수강 신청서

안녕하세요! 신천지 예수교회입니다. 한 번만 들어보셔도 최고라고 여기실 만큼 최고의 진리를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세계 최고의 성경교육 강사진을 통해 성경의 기초 상식부터 요한계시

docs.google.com

Posted by 맛짱이